• 최종편집 2024-03-29(금)
  • 전체메뉴보기
 
양평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센터장 임정숙)가 지난 26일 청소년문화공간 와락에서 솔리언또래상담 연합 동아리 ‘아름다운세상을위하여(이하 아세위)’ 회원 25명을 대상으로 ‘홈커밍데이’를 진행했다.
 
03 아세위 (2).jpg
 
홈커밍데이는 ‘응답하라!아세위’라는 주제로 아세위 1기부터 3기까지 모든 회원이 모일 수 있는 자리를 제공함으로써 선후배가 하나 되는 자리로 마련됐으며, 선후배간의 교류를 통하여 동아리 활동에 대한 정보 교환 및 친밀감을 향상시키고 소속감을 고취시키고자 추진됐다.
 
와락 공간라운딩을 시작으로 아세위 활동 우수 청소년 시상식, 관계향상프로그램, 바리스타 직업체험, 선후배간의 교류의 시간으로 이루어졌다.
 
이번 홈커밍데이는 지난해에 아세위 회원들이 청소년문화공간조성을 위한 1000명 서명부를 전달하는 등, 양평군 관내의 청소년문화공간 설립을 위한 노력의 보탬으로 올해 10월 31일에 개소한 청소년문화공간 와락에서 진행됐다.
 
양평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 임정숙센터장은 “홈커밍데이가 청소년동아리 아세위 회원들에게 서로의 경험을 공유하며 동아리 활동에 원동력이 될 수 있는 의미 있는 시간이 되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아세위 4기 회원 모집은 2017년 3월에 이루어질 예정이다. 아세위는 서류접수와 면접을 통해 선발되며, 양평관내 중3~고3학생이면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양평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 청소년동아리‘ 아세위’ 홈커밍데이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