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8(목)
  • 전체메뉴보기
 
2017년 신년사
 
2016 07 04 IMG_8965.jpg
 
사랑하고 존경을 드리는 11만 2천여 양평군민 여러분!
희망찬 정유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언제나 새날은 우리를 설레게 하고, 새로운 희망과 용기를 줍니다.
훨씬 나은 날들로 가득할 것이라는 긍정의 마음으로 새 아침을 시작합니다.
 
2017년 정유년 한해 모든 소망 이루시길 바라며, 건강하시고 행복이 늘 함께 하길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지난 한 해 우리 양평군의회에 보내주신 사랑과 성원에 깊이 감사를 드리며, 올해도 주민의 대표기관으로서 역할과 주민 소통, 배려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사랑하고 존경을 드리는 11만 2천여
양평군민 여러분!
지난해에는 가뭄과 폭염으로 인해 군민 여러분에 가슴을 더 애타게 했던 힘겨운 시간을 보냈었고, 국정은 최순실 농단사건으로 인하여 박근혜 대통령이 탄핵소추에 이르게 되는 등 국민들에게 큰 상처와 아픔을 주는 해이기도 했습니다.
 
또한, 이로 인하여 우리의 경제상황은 제2의 IMF 직전에 처해 있으며, 현재 서민들의 경제적 어려움과 청년실업, 비정규직 문제, 중소기업 어려움의 여파가 공장하나 없는 우리 양평군민의 삶이 아주 더 심각한 수준에 이르게 하고 있다고 볼 수 있습니다.
 
옛말에 ‘임사이구(臨事而懼)’라는 말이 있습니다. “어려울 때 일수록 신중하고 치밀하게 지혜를 모은다면 못할 것이 없다“는 뜻으로
양평군의회는 언제나 지혜와 힘을 모아 군민을 위해 지역경제를 살리고, 안정된 생활과 지역발전을 위해 행정의 모든 분야를 집행기관과 함께 협력하고 소통하면서 효율적인 대안을 찾고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사랑과 존경을 드리는 양평군민 여러분 !
 
새해에도 우리 양평군의회는
미래를 향한 의회,
희망과 신뢰를 주는 의회를 만들기 위해
주민을 섬긴다는 초심을 잃지 않고,
 
오직 군민의 복지증진과 안정된 생활 나아가 양평군의 발전에 기여하고자 항상 연구하고 노력하겠습니다.
 
 
첫째, 군민의 대의기관으로서 집행기관에 대한 감시와 견제 역할을 충실히 하여 올바른 군민의 눈과 귀가 되도록 하겠습니다.
 
둘째, 사회적 약자 보호와 지원을 위해 복지인프라 확충 및 소외 군민이 없도록 작은 소리에도 귀 기울이겠습니다.
 
셋째, 군민이 안전하고 불편함이 없는 행복한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안전하고 편리한 지역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넷째, 의원별 지역 담당제 운영으로 주민과 소통하고 하나가 되도록 열린 의정을 펼쳐 나가겠습니다.

다섯째, 의원 윤리실천규범과 행동강령 준수로 정직하고 청렴한 의원이 되겠습니다.
 
양평군의 발전은 곧 군민의 발전입니다.
양평군의회는 군민과 하나가 되어 군민을 위해 의정활동을 펼쳐나갈 수 있도록 관심과 사랑 부탁드리며, 다시 한번 군민여러분의 건강과 가정에 행복과 기쁨이 늘 충만하시고 소원하시는 모든 일들이 성취되시길 기원 드립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감사합니다!
태그

BEST 뉴스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양평군의회, 이종식 의장 신년사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