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8(목)
  • 전체메뉴보기
 
 
끝장중국어실전-표지4.jpg
 
[뉴스앤뉴스 조윤호 기자]=현재 글로벌 시대에 영어회화와 중국어회화는 이미 필수 스펙이 되었다.
요즘 기업에서는 학창시절에 문법과 시험 위주로 배우던 영어가 아닌 실생활을 넘어서 비즈니스에 필요한 영어까지 갖춘 인재들을 원하고 있다.

이렇게 비즈니스 영어를 필요로 하는 직장인 및 취업준비생을 위해 하이잉글리쉬는 ‘office English - BUSINESS PIONEER'를 올해 첫날 출간했다.

BUSINESS PIONEER는 Socializing, Telephoning, Meeting, Presentation 이렇게 네가지 파트로 구성되어 어떠한 비즈니스 상황에서도 영어로 대화를 나눌 수 있게 만들어준다.

말하기/듣기/실제상황 role plays를 통해 더욱더 쉽고 빠르게 배울 수 있도록 만들어 졌다.
또한, 올해 첫날 하이차이니즈에서도 ‘끝장 중국어 - 기초 끝장내기’에 이어 한 단계 심화된 ‘생활회화 끝장내기’를 최근 출간 하였다.

지난해 ‘끝장 중국어-기초 끝장내기’가 출간 되어 LG, SK, 두산, 한화, 현대자동차그룹 등 국내 주요 100대기업에서 중국어 교재로 채택 될 만큼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다.

내용은 기초 끝장내기에서 탄탄하게 닦은 중국어를 가지고 중국 실생활에 쓰이는 표현들을 상황에 따른 예문을 통해 쉽고 재미있게 배울 수 있도록 만들어졌다.

또한 중국 상식, 단어, 중국의 유행어나 신조어, HSK모의고사 등 종합적인 구성으로 인해 이론적인 중국어 학습이 아닌 참된 생활회화를 배울 수 있다.
생활회화 끝장내기 출간으로 인해 앞으로 출간 될 끝장 중국어 비즈니스 편도 매우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이 두책의 저자는 ‘학습에는 왕도가 없다고 하지만, 외국어 학습은 보고, 듣고, 읽고, 쓸 수 있어야 하는 종합 학습 완전체’ 라고 이야기하며 이것을 실행 할 수 있도록 언제 어디서든지 보고 들을 수 있는 동영상 강의와 MP3 강의를 홈페이지를 통해 제공하고 있다.

교재에 대한 문의는 하이잉글리쉬, 하이차이니즈 홈페이지에서(www.hienglish.com, www.hichinese.co.kr) 확인 할 수 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하이잉글리쉬&차이니즈 비즈니스 영어회화 ‘BUSINESS PIONEER’와 끝장 중국어‘생활회화 끝장내기’ 출간 !!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