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9(금)
  • 전체메뉴보기
 
안성시와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은 아세안 시장 진출을 희망하는 관내 수출유망 중소기업을 적극 발굴하여 말레이시아와 인도네시아 현지에서 1:1 비즈니스 상담회를 개최하고자 「2017 안성시 해외통상촉진단」에 참가할 관내 중소기업 10개사를 오는 4월 27일(목)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통상촉진단은 우수한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으나 해외시장 개척 역량이 부족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관내 수출유망 중소기업을 세계의 공장이라 일컬어지던 중국을 잇는 제조업의 차세대 거점이자, 그 자체가 하나의 거대한 내수시장으로서 세계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는 아세안 지역에 파견해 수출판로를 도모하고자 마련됐다.
 
특히, 말레이시아는 중동의 관문이자 TPP(환태평양경제협력협정) 가입으로 베트남과 더불어 최대 수혜국으로 부상하고 있으며, 인도네시아는 세계 4위의 인구대국으로 아세안에서는 중국, 인도에 이어 세 번째로 큰 시장으로 무한한 성장잠재력과 큰 내수 시장규모 등을 고려할 때 매력적인 신흥시장으로 대두되고 있어 참가기업들의 높은 성과가 기대된다.
 
파견기간은 오는 2017년 7월 10일(월)부터 15일(토)까지 6일간이며, ▲말레이시아(쿠알라룸푸르), ▲인도네시아(자카르타) 현지에서 바이어와의 1대1 비즈니스 상담회가 진행된다.
참가자격은 본사 또는 공장이 안성시에 소재한 중소기업이며, 참가를 희망하는 기업은 안성시 홈페이지(www.anseong.go.kr) 공고와 이지비즈(www.egbiz.or.kr)에서 신청서를 다운로드하여 우편 또는 방문 신청하면 되며, 선정된 기업은 바이어 상담 주선과 통역지원, 현지시장 분석 리포트 제공, 현지 단체이동 시 차량지원 등을 받게 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안성시청 창조경제과(031-678-2464) 또는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 남부지소(070-7726-9322)로 문의하면 된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안성시, 아세안 시장으로 진출할 안성시 유망 중소기업을 찾습니다.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