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9(금)
  • 전체메뉴보기
 
여주시농업기술센터(소장 김덕수)에서는 지난 7월 17일 강원도 삼척 일원에서 여주21C농업인대학 졸업생 75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농업인대학 총동문회 선진지 견학’을 실시하였다.
 
이번 행사는 여주21C농업인대학 졸업생들의 재교육 및 단합을 목적으로, 삼척시농업기술센터 견학, 지역문화 탐방으로 진행되었다.

특히 삼척시농업기술센터 아열대작물 시험 재배 포장을 견학하며 급변하는 기후변화에 대응하기 위한 새로운 소득 작물을 발굴해 지역에 접목 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었다.
 
졸업생들은 이날 견학을 통해 새로운 것을 보고 배우는 한편, 졸업생 상호간 인적 네트워크를 강화하고 작목별 정보도 공유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적극적이고 부지런한 개발로 농업경쟁력을 강화시키겠다는 의지를 다졌다.
 
농업기술센터 김덕수 소장은 “여주농업의 새로운 도약을 위해 여주21C농업인대학 학생들이 힘써주기 바라며,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졸업생들을 격려했다.
 
올해로 16기를 맞은 여주21C농업인대학은 그동안 1,000여명의 졸업생을 배출하였으며, 여주농특산물 재배, 여주농산물을 활용한 가공산업, 차별화된 농촌체험마을 운영 등 많은 노력을 기울이며 우리농업과 여주특산물을 알리는데 힘쓰고 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여주21C농업인대학 총동문회 선진지 견학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