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8(목)
  • 전체메뉴보기
 
05 와락 간식데이 (2).jpg
 
양평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센터장 임정숙)가 지난 19일 오후 2시부터 ‘청소년문화공간 와락’에서 와락을 방문하는 100여명의 청소년을 대상으로 ‘I LOVE 와락 간식데이!’를 처음 실시했다,
 
이번 행사는 관내 청소년이 함께 즐기고 나누고 성장하는 것과 더불어 청소년과 마을, 세대가 소통하는 계기를 마련하고자 준비됐으며, 건강하고 행복한 나눔 실천을 위해 7월부터 11월까지 매월 셋째 주 수요일에 진행될 예정이다.

간식데이는 와락 자원봉사자 및 성인 체인지메이커가 프로그램을 기획하여 간식을 만들고 지원하며, 지역자원 연계를 통한 후원 물품지원 등 청소년과 마을공동체가 함께 만들어가는 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
 
임정숙 양평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장은 “‘I LOVE 와락 간식데이!’를 통해 건강하고 행복한 나눔의 실천을 실현하고, 청소년과 지역사회가 함께 나누고 어울려 살아가는 삶의 가치를 느낄 수 있기를 바란다. 또한 더 많은 지역자원이 함께 참여해서 청소년들을 위한 간식데이가 만들어졌으면 한다.” 라고 말했다.
 
한편, 양평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에서는 바른 인성 함양과 학교폭력 예방을 위한 함께Green 관계놀이Ⅰ프로그램의 일환으로 8월 4일(금) 오후 2시~4시까지 다문초등학교에서 ‘I LOVE 와락 놀이데이’를 진행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청소년문화공간 와락 게시판 및 양평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할 예정으로 청소년과 학부모님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기다리고 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양평군, 함께 그린(Green) 관계 놀이!, ‘I LOVE 와락 간식데이’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