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8(목)
  • 전체메뉴보기
 
한강문화원.jpg▲ 남양주시 해피누리복지관 KBS재능나눔봉사단 공연자료(2018년 1월 23일)
워터웨이플러스 한강문화관은 민족 고유의 명절인 설을 맞이하여 오는 2월 8일(목) 오후 12시부터 4시까지 다문화가정 초청 등 시민들을 위한‘KBS 재능나눔봉사단 찾아가는 작은음악회’를 1층 로비홀에서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우리주변 문화·예술 소외계층 이웃들에게 사랑을 나누고 사회공동체 의식 회복과 나눔의 문화를 확산시키고자 워터웨이플러스 한강문화관과 ㈜3G식품이 지역 복지기관과 함께 연계해 마련되었다.
 
KBS 재능나눔봉사단의 재능기부로 펼쳐지는 이번 음악회에는 지역 다문화가정, 어르신 등 지역주민을 초청하여 펼쳐지며, 전문 MC 조은우의 사회와 함께 강민주 부단장, 안주일, 나팔박(색소폰), 신혜, 구한나, 권일, 홍실, 풍금 등 KBS 소속 연예인들이 무대에 올라 신명나고 다채로운 노래와 연주를 선보일 예정이다.
 
그리고, 이날은 특별히 (주)3G식품의 후원으로 참석하신분들께 떡국, 쌀눈 두부을 제공하는 오찬 봉사와 함께 소정의 기념품도 증정된다.
      
또한, 다문화가정 어린이, 부모님이 함께하는 우리말 뽐내기 대회도 개최하여 우리나라에서 살아가는 다문화가정의 다양한 관점을 공유하고 서로 이해하는 시간도 가져 그 의미를 더할 것이다.
 
여주 한강문화관은 지역사회를 위한 다양한 사회봉사 활동과 함께 하며, 문화교육·체험이 가능한 지역문화예술교육 복합공간으로 경기도 여주시 단현동에 위치하고 있으며, 행사에 대한 상세한 문의는 031-880-6242(안내데스크)로 하시면 된다.
       
한강문화관 관계자는“우리 고유의 명절인 설을 맞아 지역 문화소외계층을 위한 이번 행사를 통해 우리주변에 소외되는 이웃 없이 모두가 흥겨운 분위기 속에서 문화적 여유를 누리고 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한강문화관,‘KBS 재능나눔봉사단 찾아가는 작은음악회’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