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8(목)
  • 전체메뉴보기
 
 
척사대회 사진 2..jpg▲ 척사대회 사진
하남시미사강변종합사회복지관(관장 조혜연)은 정월 대보름을 맞이하여 지난 2일 13단지 경로당에서 약 400명의 지역주민들과 척사대회를 함께 개최하였다.
 
이번 행사에는 복지관에서 떡국 및 다과 지원과 함께 13단지 경로당, 13단지 관리사무소, 13단지 주민일동, 대한어머니회, 미사2동 행정복지 통장단, 독도사랑운동본부하남시지회, 미사강변봉사단, 소비자지킴터, 새마을교통봉사회, 하남시푸드뱅크봉사회, MG 새마을금고 하남본범, (사)우리소리봉사단, 연세365소아청소년과, 사랑의열매 나눔봉사단, 아원권축사무소, 이성근 사장, 한영기업 한상영 대표님, 13단지 김윤식 동대표 등 개인 후원으로 진행되었다.
 
지역주민들이 힘을 모아 13단지 경로당에서 다 같이 윷을 던지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으며, 복지관 경로식당에서 400명 어르신 및 지역주민을 대상으로 떡국, 절편, 바람떡을 지원하였고, 이날 하루 만큼은 전통민속 문화를 체험하며 추억을 남길 수 있는 귀중한 시간들로 이루어질 수 있었다.
 
복지관장은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많은 지역 주민들이 척사대회에 참여하여 화합, 단합되는 모습을 보면서 가슴이 뭉클하다.”며, “미사강변 주민들이 소망하는 모든 일들이 잘 풀리기를 소원한다.”라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하남시미사강변종합사회복지관 제2회 우리동네 작고 소중한 축제 ‘척사대회’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