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8(목)
  • 전체메뉴보기
 
03 양평군노인복지과, 전국 프로아마 댄스스포츠대회 대상 수상.jpg 
양평군노인복지관은 지난 25일, 26일 양일간 물 맑은 양평체육관에서 개최된‘제13회 물 맑은 양평 전국 프로-아마 댄스스포츠 경기대회’에 참가하여 포메이션 부문 영예의 대상을 수상했다.
 
올해로 13회를 맞는 이번 대회는 양평군체육회가 주최하고 양평군댄스스포츠 연맹이 주관하여 전국 각지에서 모인 800여명의 선수가 참여해 왈츠, 탱고, 퀵스텝 등의 스탠다드 5종목과 룸바, 자이브, 차차차 등 라틴 5종목에 참가해 갈고 닦은 기량을 발휘하며 멋진 경기를 펼쳤다.
 
이 날 포메이션 부문(단체)에 참가한 양평군노인복지관 룰랄라댄스팀과 사교댄스팀은 각각 약 20여명이 넘는 인원이 참가하여 룸바, 자이브, 차차차 등 라틴 종목과 왈츠, 퀵스텝 등 스탠다드 종목의 댄스를 선보여 양 팀 모두 포메이션 부문 대상을 수상하는 영광을 안았다.
 
한편, 줌바댄스를 선보인 광명시 사랑나눔 봉사단에서는 컵라면 5박스를 양평군노인복지관에 기부하여 독거노인 어르신들에게 전달 될 수 있도록 뜻을 밝혀 행사를 더욱 빛냈다.
 
이근형 노인복지관장은 “무대에 오르기 전에는 긴장한 모습을 보이셨는데 역시 본 무대에서는 프로 선수들 못지않게 잘 마치신 것을 보니 대단하고 기관의 이름을 걸고 출전한 대회에서 수상까지 하시니 더욱 기쁘다. 출전한 어르신들과 준비하신 강사님들도 너무 고생 많으셨다.”며 인사말을 전했다.
 
 
양평군노인복지관은 (사)대한노인회 양평군지회에서 위탁 운영하고 있으며, 평생교육프로그램, 경로식당, 저소득식사배달사업, 노인사회활동지원사업, 노인자원봉사사업, 물리치료실, 이미용실 운영, 노인돌봄기본서비스, 노인종합상담사업, 독거노인응급안전알림서비스 등 다양한 노인복지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양평군노인복지관‘제13회 물 맑은 양평 전국 프로-아마 댄스스포츠 경기대회’에서 영예의 대상 수상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