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9(금)
  • 전체메뉴보기
 
여주시자원봉사센터 단체장 간담회 사진1.jpg
여주시 자원봉사센터(센터장 고제경)는 지난 9.14일(금) 여주시 수상센터에서 여주시자원봉사센터 등록 봉사단체장을 대상으로 「2018 여주시자원봉사센터 자원봉사 단체장 간담회」를 개최 하였다.
 
이날 간담회는 자원봉사센터 등록 단체장 8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고제경 센터장은 인사말에서 “2018년 한해 이례적인 폭염과 태풍 등 기상이변에도 불구하고 봉사현장에서 열심히 봉사를 실천하신 봉사자 여러분께 감사의 인사를 드리며, 봉사에 앞서 봉사자 여러분의 건강에 유념할 것”을 당부하였다.
이날 간담회에 참석한 단체장들은 그동안의 자원봉사활동 시 발생하는 애로사항, 처우 등을 간담회를 통해 공유하여 서로 이해하고 소통 할 수 있는 시간을 가졌고 남은 한해 우리의 이웃들을 돌보고 보살피는데 각자 역할을 다 할 것을 다짐하였다.
 
이어서, 여주시자율방재단(단장 차재학)의 교육으로 봉사현장에서 발생할 수 있는 심정지 환자 응급조치의 일환으로 심폐소생술 실습교육 진행으로 간담회가 마무리 되었다.
 
한편, 간담회에 참석한 무한사랑봉사단체장(회장 송찬호)은 “이번 간담회를 통해 자원봉사를 실시함에 있어 궁금했던 점이 많이 해소되어 봉사자들에게 다양한 정보를 나누고 공유할 수 있어 유익한 시간이었고 이런 자리를 마련해 주신 여주시자원봉사센터에 감사하다”고 전했다.
 
현재 여주시자원봉사센터에서는 상시로 자원봉사단체 등록 신청을 받고 있으며,
여주시민들 중 봉사에 관심 있는 2인 이상의 모임 또는 단체는 모두 신청이 가능하다. 관련 문의는 여주시자원봉사센터 (☎031-885-1365)로 연락하면 된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2018 여주시자원봉사센터 단체장 간담회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