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8(목)
  • 전체메뉴보기
 
04_제4회 흥천주민문화축제.jpg 
여주시 흥천면 주민자치위원회(주민자치위원장 이재각)는 지난 11일, 2018년을 마무리하며 개최한 제4회 흥천주민문화축제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유필선 시의회의장을 비롯한 시의원 및 관내 기관·단체장 등 내빈 40여명과 주민 200명이 참석한 가운데, 금년 한해 주민자치센터에서 갈고닦은 모듬북, 색소폰, 스포츠댄스, 라인댄스 동아리 공연을 비롯해, 초청예술인의 시 낭송, 전자바이올린, 색소폰 독주, 트로트 공연 등 다채롭고 수준 높은 문화공연이 선보여 주민들의 열띤 호응과 환호를 받았다.
 
이날 행사와 함께 열린 사랑의 바자회에서는 장애인복지센터와 흥천 라이온스클럽에서 기부 받은 물품을 판매해 얻은 수익금을 전액 독거어르신, 중증장애인 등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반찬 나눔 기금으로 적립했다.
이재각 주민자치위원회 위원장은 “금년 한해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한 반찬봉사 및 어르신을 위한 한끼 나눔 봉사에 노고가 많으신 분들에게 감사드리며 금번 주민문화축제가 지역주민들이 함께 참여해 만들고 즐기는 화합의 장이 되어 더욱 기쁩니다.” 라고 소감을 밝혔다.
 
아울러, 김교식 흥천면장은 “오늘 행사를 추진하고 함께 참여한 면민여러분의 모습에서 흥천면의 저력을 느꼈으며, 앞으로도 모든 면민이 혼연일체가 되어 사람중심 행복여주 화합·단결하는 흥천면을 향해 정진해주시기 바란다.”라고 말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여주시 흥천면 주민자치위원회, 제4회 흥천주민문화축제 성료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