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9(금)
  • 전체메뉴보기
 
02 주민안전 우선, 양평군 인도 제설작업 실시.jpg  
양평군 공직자들은 지난 13일 강설로 주민들의 통행안전을 위해 12개 읍면 시가지 및 주요 인도 제설작업을 실시했다.
 
정동균 양평군수는 눈이 많이 내리는 본격적인 겨울철을 맞아 교통사고 및 주민 피해 예방에 만전을 기할 것을 당부 했고 기온 강하로 주민들, 특히 어르신들이 인도 결빙으로 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하는 등 겨울철 추위 속에서 민생 현장을 챙겼다.
 
이날 인도 제설작업에는 양평군청 공무원 395명이 동원된 가운데, 양평역 주변, 아파트 상가 등 주민 통행이 많은 구간과 각 읍·면 시가지 주요 인도를 대상으로 실시됐다.
 
정동균 군수는 “연일 지속되는 한파와 대설로 인한 주민 피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안전관리 홍보와 신속한 제설작업을 실시 할 것”을 재차 강조하면서, “겨울철 안전관리 대책을 다방면에서 면밀히 추진해 나가달라”고 말했다.
 
군 관계자는 “양평군은 겨울철 대설 및 한파에 대한 피해 예방과 대응 활동을 지속적으로 실시 중에 있으며, 향후에도 주민들이 각종 자연재난으로 부터 피해가 없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양평군은 대설시 신속한 제설작업은 물론, 상황관리 T/F팀 구성과 주요 시가지내 인도 제설, 실시간 피해예방 문자발송 및 마을별 홍보방송 등 대설로부터 주민들의 인명·재산피해 최소화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주민 안전 우선, 양평군 공무원 인도 제설작업 실시 !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