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8(목)
  • 전체메뉴보기
 
행사사진 (3).jpg
 
여주도시관리공단(이사장 여세현)은 2월 26일 여주중앙로 문화의 거리 입구에 대한적십자사 이동 헌혈버스를 설치하고 ‘2019년 생명나눔 헌혈캠페인’행사를 실시하였다.

이날 행사는 동절기 혈액수급 부족문제를 극복하고 안정적인 혈액수급에 도움이 되고자 진행되었다.
특히 이번 행사는 여주시민들의 적극적은 참여를 유도하고 편리한 이용을 위해 공단이 운영하고 있는 노상주차장을 헌혈버스에 무료로 제공하였으며, 그에 대한 여주시민들의 호응으로 지난 캠페인에 비하여 시민참여율이 약57% 증가하였다고 공단은 밝혔다.

약 30여명이 참여한 이번 행사는 공단 임·직원 및 시민들의 적극적인 참여로 이루어 졌으며, 특히 공단 인스타그램(@yeoju_cmc)과 페이스북(@yeojucmc)등에 켐페인 활동을 게시하여 활발한 홍보활동을 펼쳤다.

여주도시관리공단 여세현 이사장은 “헌혈은 생명 나눔의 가장 중요한 수단으로써 누군가의 큰 기적이 되는 사랑의 실천”이라며, “공단은 지난해 6월 대한적십자사 경기혈액원과 헌혈약정 협약을 체결하고 꾸준하게 임·직원 단체헌혈을 실시하였으며, 추후에도 적극적인 헌혈캠페인 참여 및 다양한 홍보 등을 추진하여 공단의 기본 역할인 사회적 가치실현과 시민이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켐페인 제공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여주도시관리공단, 생명나눔 헌혈캠페인 펼쳐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