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8(목)
  • 전체메뉴보기
 
04_여주시 개인택시 서비스 개선 특별교육 (1).jpg 
여주시는 27일 ‘2018년 택시경영 및 서비스평가’와 관련하여 여주시 개인택시조합 관계자 및 조합원을 대상으로 택시 서비스 개선을 위한 특별 교육을 실시했다고 전했다.
 
여주택시(주) 강의실에서 열린 이날 특별 교육 앞서 박상림 교통행정과장은 “택시 운수종사자들께서 여주시민의 발이 되어 최선을 다하고 계신 걸 잘 알고 있다. 그러나 이번 평가결과에서 나왔듯이 여주 택시업계에 대한 시민들의 불만족이 있다는 것을 알고, 향후에 더욱 더 친절한 여주 택시가 되어주기 바란다. 우리 시에서는 택시업계 지원을 위한 노력을 하는 것과 동시에 향후 택시 위법사항에 대해 더욱 엄정한 조치를 취할 예정”이라고 택시 업계에 대한 당부와 함께 시의 입장을 말했다.
 
이어서 이만덕 개인택시조합 여주시지부장은 “대부분의 개인택시 사업자들이 성실하고 친절하게 운행하고 있지만, 꾸준히 민원을 발생시키는 일부 사업자들이 있는 것이 사실”이라면서, 예전에 우수 평가를 받아 포상금을 받았던 전례를 들며 다시 친절 운행으로 시민의 좋은 평가를 받자고 독려하였다.
 
한편 여주시에서는 올 해부터 택시 운수종사자들을 상대로 고객 대응 서비스 개선을 위한‘택시운수종사자 친절교육’을 상하반기에 1회 씩 시행할 계획이다.
기타 관련한 사항은 여주시 교통행정과(☎887-2622)로 문의하면 된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여주시 개인택시 서비스 개선 특별교육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