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8(목)
  • 전체메뉴보기
 
제33회 이천도자기축제와 함께 펼쳐
사기막골도예촌 봄맞이 특별 Sale (1).jpg
한국 도자문화를 선도하는 도자기의 도시 이천시 사기막골도예촌에서 오는 4월 26일부터 5월 12일까지 봄맞이 특별 SALE 축제를 개최한다.
 
세일 품목으로는 반상기, 뚝배기 등 생활 자기와 장인의 손으로 빗은 전통자기, 옛 정취와 현대적 감각이 어우러진 예술 도자기들로 30%~10% 세일하여 판매할 예정이다. 이번 세일 축제에는 사기막골 도예촌 내 50개 정도의 도자기 매장이 참여하며 각 상점별 이벤트를 준비하여 고객을 더욱 친절하게 맞이할 계획이다.
 
한편 이번 행사에는 대형 윷놀이, 투호 던지기, 공기놀이, 고무줄 놀이, 분필 놀이터, 제기 차기 등 다양한 전통 놀이터도 준비되어 있어 어린이를 동반하는 가족 단위 방문객들의 즐길 거리도 풍성하다.
 
사기막골 도예촌에서는 매년 이곳을 찾는 단골 고객들을 위해 봄, 가을 세일 마케팅 행사를 실시해 왔으며 올 가을(10월)에도 퓨전 비보이 공연, 국악놀이 등 다양한 공연과 함께 사기막골 가을 세일 축제를 개최할 예정이다.
 
송정금 사기막골 도예촌 시장 번영회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이천 도자기축제와 함께 사기막골 도자기 시장이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자리가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마케팅으로 우리 전통시장이 보다 활성화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이천시 사기막골도예촌에서 봄맞이 특별 Sale 축제 열려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