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9(금)
  • 전체메뉴보기
 
요청 1 - 한강문화관, 11월 지역작가 전시 “Hue, 안도의 숨” 회화전.jpg
 
  K-water 한강보관리단과 워터웨이플러스 한강문화관은 오는 11월 17일(화)부터 29일(일)까지 13일간 “Hue, 안도의 숨” 회화전을 개최한다.
 
한강문화관은 매년 지역작가 및 단체들의 미술작품 전시문화허브로서 다양한 전시를 운영해, 지역민과 방문객들에게 문화예술 향유와 작품관람의 기회를 제공해오고 있다.
 
올해는 코로나19로 인한 임시휴관으로 운영이 중지되었다가 이번 달인 11월부터 재개관과 함께 정부의 방역지침을 준수하며 전시를 개최하게 되었다.
 
이번 전시는 여주 지역을 기반으로 활동하는 김지현 작가의 회화작품 10여점을 선보일 예정으로 매일의 산과 강, 하늘의 풍경 그리고 그 “사이”를 그려낸 다채로운 색감의 작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코로나19로 문화관 방문이 어려운 분들을 위해 한강문화관 공식 유튜브 채널 “스윗한 하니씨”를 통해 작가의 작품 소개 등 온라인 전시 영상을 업로드 할 예정이다.
  
K-water 한강보관리단은 코로나19 확산으로 인해 문화관 실내의 인원을 동시수용 50명 미만으로 진행하는 만큼 방문객 모두 방역수칙을 철저히 지켜주시기를 당부하며, “코로나19로 몸과 마음이 지친 이 시기에 작품감상을 통해 힐링과 재충전의 기회가 되시길 바란다.” 고 말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한강문화관, 11월 지역작가 전시 “Hue, 안도의 숨” 회화전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