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8(목)
  • 전체메뉴보기
 
[양평군] 서울 - 양평 고속도로 확정!


🛣서울~양평 고속도로 확정! 👏 4월9일 오전 10시를 기억하시나요?^^ 양평군청 본관 앞에서 서울~양평 고속도로 예비타당성심사 마지막 관문을 앞두고 통과 유치를 기원하는 발대식을 가졌습니다. 
 
코로나19로 많은 분들을 모시지는 못했지만 12만 군민의 절실함과 간절한 마음을 담아가고자 함이었습니다. 이 마음이 전달되어 12만 양평 군민의 힘으로 양평군이 또한번 해냈습니다! 
 
 오늘 기획재정부 최종 발표에 따라 마침내 서울 ~ 양평 고속도로 예비타당성조사 통과가 확정되었습니다 서울~ 양평 고속도로는 2017년 제1차 고속도로 건설 5개년 계획에 반영 2018년 3개시군(양평,하남,광주)협약체결 2019년 제정사업평가 자문회의 개최 예타사업선정 2020년 예비타당성조사 1차 보고회 개최 2021년 서울~양평 고속도로 확정!! 이러한 결과에 이르기까지 양평이 수도권으로 분리되어 평가에 불리한 점이 많았으나 양평군은 포기하지 않았습니다. 다양한 방법을 강구하고 부단히 노력하며 서울~양평 고속도로에 대한 양평 군민의 간절한 열망과 필요성을 적극적으로 피력하였습니다! 서울~양평 고속도로 확정으로 서울에서 양평까지 20분대로 가능해져 지역인구 유입 및 수도권 생활 중심의 지역 경제 발전이 기대될 전망입니다. 
 
또한 앞으로 국토교통부의 세부적인 사업노선 결정, 설계, 공사 착공하여 2032년 개통을 목표로 양평군 서울 ~ 양평 고속도로가 성공적으로 건설될 수 있도록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서울 ~ 양평 고속도로가 확정되기까지 보내주신 12만 양평 군민의 성원에 감사드리며, 양평의 밝은 미래, 행복한 양평! ! 따뜻한 동행으로 함께 하겠습니다! ! "따뜻한 동행, 행복한 양평"
 
 [영상 양평군청 제공]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양평군] 서울 - 양평 고속도로 확정!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