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8(목)
  • 전체메뉴보기
 

▶ 뮤지컬 이론수업과 대형 뮤지컬 관람까지

▶ 지식 함양과 문화 향유를 동시에

 

요청- 여주세종문화재단 문화예술 교육프로그램(뮤지컬의 비밀).jpg

 

[여주시 정남수기자]=여주세종문화재단(이사장 김진오)이 문화예술 교육프로그램으로 뮤지컬의 다양한 매력을 살펴볼 수 있는 뮤지컬 감상교육 <뮤지컬의 비밀>을 7월 21일부터 8월 28일까지 명성황후 생가에서 진행한다.

 

여주시민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신청할 수 있는 <뮤지컬의 비밀>은 뮤지컬의 탄생 배경, 특성, 뮤지컬의 제작과정 등 뮤지컬 감상의 이해를 돕는 지식을 전달한다.

총 7회 교육으로 6회차 이론 수업 후, 수강생들과 함께 대형 뮤지컬을 관람해 수업 중에 배운 이론을 몸소 느끼고 적용하는 시간을 갖는다.

 

<뮤지컬의 비밀>로 시민들을 만날 강사는 서경대학교 뮤지컬학과 이종석 교수로 뮤지컬 ‘스프링 어웨이크닝’, ‘쓰릴 미’, ‘청 이야기’, 오페라‘코지 판 투테’, ‘이문세 콘서트’등의 연출가이다.

지난해 뮤지컬 감상교실로 여주시민을 만난 이종석 연출은 전문 지식을 재치있게 전달해 수강생에게 좋은 반응을 얻어 올해도 주강사로 선정되었다.

 

여주세종문화재단 김진오 이사장은 “여주시민에게 다양한 공연문화 교육을 제공하기 위해 뮤지컬 감상 프로그램을 기획했다.”며 “이번 교육은 현재 활발하게 활동 중인 연출가를 강사로 초빙해, 뮤지컬 현장의 생생한 이야기를 전달해 수강생들의 흥미와 이해를 높이고자 한다. 여주시민의 많은 참여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본 교육은 오후반, 직장인을 위한 야간반으로 구성되며 교육 신청 및 관련 정보 확인은 재단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https://www.yjcf.or.kr)

 

캡처.PNG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여주세종문화재단 문화예술 교육프로그램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