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8(목)
  • 전체메뉴보기
 

효양도서관 Never Ending Story 온라인 명사초청특강.jpg

 

[이천시 이승철기자]=이천효양도서관은 오는 8월부터 12월까지 ‘Never Ending Story 명사초청 특강’ 프로그램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Never Ending Story 명사초청 특강’ 프로그램은 시대 흐름에 맞는 선호도 높은 전문강사를 초청하여 지역주민들에게 새로운 지식과 정보를 제공하는 온라인 특강으로 시간 및 장소에 구애 없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총 4회에 걸쳐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그 첫 번째 문을 열어줄 강연자는 ‘세바시’ 강연으로 잘 알려진 권장희 소장(놀이미디어 교육센터)이다.

 

‘인터넷 게임세상 스스로 지킨다(2011)’, ‘굿바이 스마트폰(2017)’, ‘스마트폰으로부터 아이를 구하라(2018)’등의 저서를 집필했고, 시민운동 현장에서 문화와 미디어소비자 운동가로 청소년보호법 입법에 힘쓰고 있는 권장희 소장은 이번 특강에서 ‘스마트폰으로부터 아이를 구하라’라는 주제로 강연을 펼칠 계획이다.

 

권장희 소장의 강연은 오는 8월 19일 목요일 저녁 7시에 진행되며, 8월 5일 목요일 오전 10시부터 이천시 통합도서관 홈페이지에서 선착순으로 모집할 예정이다.

 

이천효양도서관 Never Ending Story 명사초청 특강은 8월 권장희 소장을 시작으로  ‘부자의 계산법의 저자 <민성식 작가>(10월), ‘미국SAT 스타강사 <알버트 쌤>(11월) ’엄마와 함께 하루 20분 영어 그림책의 힘!의 저자<이명신 원장>등 다양한 분야의 강사를 초청하여 진행될 예정이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효양도서관 Never Ending Story 온라인 명사초청특강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