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9(금)
  • 전체메뉴보기
 

독서의달 홈페이지팝업_최종.jpg

 

[이천시 이승철기자]=이천시립청미도서관은 오는 9월 독서의 달을 맞이하여 이천시민의 독서문화 진흥을 위한 다양한 독서문화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19 확산예방을 위해 온라인 프로그램으로 운영된다.

 

먼저 청미도서관 재개관을 기념하여 ‘사서추천도서 힐링북’ 행사(2021.9.7.~9.24)를 운영한다. 사전 신청자(선착순100명)에 한하여 힐링북 책꾸러미를 증정하는 행사다.

 

힐링북은 사서추천도서 1권을 특별대출 해주는 행사로 새롭게 단장한 청미도서관에게 축하 및 응원의 한마디를 적을 수 있는 엽서카드와 제작 에코백이 함께 증정된다.

 

지역주민의 응원의 엽서카드는 도서관 내부에 전시될 예정이다.

 

어린이들의 독서진흥을 위하여 ▲독서가 있는 날A/B ▲지구를 지켜라! 쓰레기 다이어트A/B 의 강좌가 준비되어 있으며 온라인 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

 

9월 29일(수)에는 경기도 문화의 날을 맞이하여 ‘하루 15분 정리의 힘’의 저자 윤선현 작가의 ‘정리의 힘’을 주제로 하는 강연이 준비되어 있다.

 

도서관 관계자는 “지역주민들에게 이번 독서의 달 행사가 코로나19의 재확산으로 지친 마음을 달랠 수 있는 휴식 및 재충전의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청미도서관 독서의달 행사는 8월 10일 화요일 오전10시부터 이천시통합도서관 홈페이지(www.icheonlib.go.kr)를 통해 선착순으로 접수 후 참여할 수 있다.

 

자세한 문의는 이천시통합도서관 홈페이지와 문의전화(☎644-4373)을 통해 가능하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이천시립청미도서관 2021년 독서의달 행사 수강생 모집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