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9(금)
  • 전체메뉴보기
 

03 2021년 양평군도서관 진로 독서 프로그램 홍보문.jpg

 

[양평군 이계찬기자]=양평군 중앙도서관은 14일부터 23일까지 진로 독서 프로그램 수강생을 모집한다.

 

참여 대상자는 양평군에 주소지가 등록되어있는 양평군민 중 도서관 회원인 중고등학교 학생과 일반 성인으로, 접수는 네이버 폼 링크(http://naver.me/GyeaS8lm)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진로 독서 프로그램」은 10월 2일부터 줌(ZOOM)을 활용한 비대면으로 진행되며, 코로나19로 인해 주춤했던 도서관 문화 프로그램 활성화는 물론, 도서를 매개로 진로 탐색 기회를 제공해 도서관 이용 활성화 및 독서문화 확산에 목적이 있다.

 

이번 프로그램은 중고등학생과 일반 성인을 대상으로 다양한 직업을 탐색하고 자신만의 진로 계획을 세울 수 있게 도와주는 강좌들로 구성됐다.

 

운영강좌는 ▲도서관에서 만나는 꿈 이야기(중학생 대상) ▲나도 웹툰 작가!(중고등학생, 성인 대상) ▲여행 작가와 책으로 떠나는 여행(성인 대상) 등 총 3강좌며, 수강 모집인원은 강좌별 15~25명씩 모집하고 수강료 및 재료비는 무료다.

 

이명복 도서관 과장은 “이번 프로그램 운영을 통해 양평군 청소년 등에게 도서를 매개로 다양한 진로 관련 체험과 직업 탐색 기회를 제공하고 자신만의 진로 계획을 수립하는 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양평군도서관 회원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진로 독서 프로그램 관련 정보는 양평군립도서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운영에 대한 문의는 중앙도서관 담당(☎770-2730)으로 하면 된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2021년 양평군도서관 진로 독서 프로그램」 운영에 따른 수강생 모집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