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8(목)
  • 전체메뉴보기
 

08 개군면 추석명절 별식나눔 (1).jpg

 

[양평군 이계찬기자]=개군면 새마을협의회(회장 김종현, 김옥수)와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김기영)에서는 지난 16일 추석명절 음식 나눔사업인 ‘한가위 별별특식 나눔사업’을 진행했다.

 

개군면 ‘한가위 별별특식 나눔’사업은 개군면 사랑의 공동모금회 후원금 지정기탁을 통해 지역에서 소외된 대상자에게 기획사업(추석명절 음식나눔)을 지원해 생활의 안정을 도모하기 위해 개군면 새마을협의회와 개군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공동으로 추진하는 사업이다.

 

개군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서 돼지고기 200인분과 양념을 후원했고, 개군면 새마을협의회에서 송편을 마련했다.

 

이에 양평군 축산발전협의회 외 양평관내 단체에서 제공하는 ‘추석 명절 행복꾸러미’ 60개와 더불어 소외되는 취약계층이 없이 풍성한 명절 꾸러미를 전달할 수 있었다.

 

김종현 개군면새마을협의회장은 “매년 준비해 온 행사로 남다른 의미가 있다. 조금이나마 이웃들에게 도움이 되고 마음만은 따뜻한 명절이 되시기를 바란다”고 전했고, 김기영 개군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은 “유관단체들이 함께 협력해 지역공동체 회복과 복지사각지대를 해소할 수 있어 감사한 마음이다”고 말했다.

 

이경구 개군면장은 "코로나19 장기화로 모두가 어려움을 겪고 있을텐데, 이번 한가위 별식나눔 사업을 통해 이웃을 돌아보고 정을 나누는 시간이 되었다. 어서 빨리 코로나가 종식되길 기원하며 즐거운 추석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개군면 새마을협의회와 지역사회보장협의체,‘한가위 별별특식 나눔’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