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9(금)
  • 전체메뉴보기
 

지역 02- 대신중·고 총동문 장학회, 코로나19 함께 극복합시다! .jpg

 

[여주시 정남수기자]=지난 19일 대신중·고 총동문 장학회(회장 최용기)는 코로나19 극복과 일상 회복을 기원하며 40만원 상당의 마스크 4,000장을 가남읍 행정복지센터(읍장 곽호영)에 기탁하였다.

 

대신중·고 총동문 장학회는 지난 9월에도 여주시 외국인 복지센터와 가남 반석주간보호센터에 마스크 3,000장을 지원하는 등 학생들을 위한 장학사업 이외에도 지역사회를 위한 나눔과 봉사 실천에 앞장서고 있다.  

 

대신중·고 총동문 장학회 최용기 회장은 “하루빨리 코로나19를 극복하고 소중한 일상생활로 돌아갈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을 담아 총동문 장학회 회원분들과 함께 마스크를 기탁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이웃을 먼저 살피며 따뜻한 도움의 손길을 먼저 내밀 수 있는 총동문 장학회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곽호영 가남읍장은 “코로나19 시대에 선택이 아닌 필수가 된 마스크를 기탁하며 이웃을 위한 나눔에 동참해주신 최용기 회장님과 총동문 장학회 회원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며 “어렵고 힘든 시기이지만 모두 함께 노력하여 슬기롭게 극복하는 그 날까지 읍민여러분들의 안전한 생활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이날 대신중·고 총동문 장학회에서 기탁한 마스크는 관내 취약계층 가구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대신중·고 총동문 장학회, 코로나19 함께 극복합시다!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