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8(목)
  • 전체메뉴보기
 

2.jpg

 

[여주시 정남수기자]=K-water 한강보관리단(단장;김기돈) 및 수자원환경산업진흥 한강문화관(관장;장희정)에서 운영하는 한강갤러리 12월 전시는 심은석의 ‘심혼의 숨결’展이다.

 

‘심혼의 숨결’展은 심은석 작가의 13번째 개인전으로 수년간 작가가 천착해온 작업들이 응축된 전시이다.  

 

심은석 작가의 조형의 근원은 ‘인체人體’이다. 작가는 인간의 신체를 매개로 다양한 조형적 실험을 통해 변천하는 개인적 가치, 세태에 대한 다양한 관심사 또는 작업을 통한 작가적 성장을 투영시키고 있다.    

 

때문에 그의 작업은 일반적인 인식의 인체를 뛰어넘는다.  왜곡된 인체, 특정 부위의 과장, 이질적 조합, 그리고 작업 전반을 관통하는 동적 운율은 보는 이에게 묘한 긴장감을 고조시킨다. 여기에 대상들이 지닌 밝고 화사 또는 화려한 색조가 어우러져 심은석 작가의 고유한 컨셉인  ‘그로테스크함’이 완성된다.

 

심은석 작가는 전남대학교와 홍익대학원에서 수학했으며, 대한민국 미술대전 및 광주광역시 미술대전 등 국내 유수 공모전에서 다수의 수상경력이 있는 중견작가이다. 올해는 광주시립미술관 국제레지던시 입주작가로 활동 중이다.

 

한편, 한강문화관에서는 22년도 한강문화관 한강갤러리와 함께 할 전시작가를 모집 중이다. 관련문의는 한강문화관(031-880-6242), 관련내용은 한강문화관 온라인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한강문화관 한강갤러리 12월 전시‘심은석-심혼의 숨결’展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