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9(금)
  • 전체메뉴보기
 

지역01- 대한노인회 여주시 산북면분회, 2022년 신년총회 개최 (2).jpg

 

[여주시 정남수기자]=대한노인회 여주시지회 산북면분회(분회장 박기식)는 지난 1월 20일 산북면 행정복지센터 회의실에서 각 마을 경로당 노인회장, 부회장과 총무를 비롯하여 이병설 지회장, 박세윤 산북면장 등 유관기관장이 참석한 가운데 2022년 신년총회를 개최했다.

 

이 날 총회에는 2022년 신임 노인회장 임명장 수여식이 함께 진행되어 이우흥 송현리 노인회장에게 임명장을 전달하였으며, 2021년 12월 31일자로 임기를 마친 김순열 명품리 前노인회장, 김대규 송현리 前노인회장에게도 감사 인사를 전하는 시간을 가졌다.

 

주요 총회내용으로는 2021년도 결산보고 및 2022년도 경로당 운영 보조금 집행 방법 안내였으며, 경로당 현안사항과 활성화 방안에 대해서도 논의가 이루어졌다.

 

박기식 분회장은 “항상 노인회에 신경써주시는 면장님, 기관단체장님께 감사 인사를 드리며, 올해에는 노인회장님들이 더욱 합심하여 노인회발전을 위해 힘써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또한, 박세윤 산북면장은 “노인회를 위해 힘써 주시는 노인회장님들께 감사드리며, 특히 신임 노인회장님의 임명을 축하드린다. 올 한해에도 노인회 발전을 위해 지원하겠으며, 좋은 의견이 있으면 목소리를 내달라.”고 전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대한노인회 여주시 산북면분회, 2022년 신년총회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