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6(화)
  • 전체메뉴보기
 

100147444-horz-vert.jpg

[배석환 기자]=6.1 전국동시지방선거가 약 20일을 남겨놓고 이천시 시의원 후보들이 등록을 마치면서 치열한 선거전에 돌입했다.

가 선거구는 5명의 후보가 등록을 마쳤다.

 

더불어민주당 후보는 김봉영(47세) 마장면 덕평로에 거주하고 태성고등학교를 졸업했으며, (전) 호반써밋(주) 노조위원장을 했고 (저) 더불어민주당 이천시 청년위원장을 역임했다.

 

군 복무를 마쳤으며, 재산 신고는 401,909천원을 신고했고 전과는 없다.

더불어민주당 서학원(47세) 현 시의원이다.

 

신둔면 석동로 거주하고 있으며, 이천시의회 산업건설위원회 위원장을 맡았었다.

 

이천중․고등학교졸업, 한양대학교 국제관광대학원 졸업, 신둔면 지석리 이장, 더불어민주당 경기도당 이천시지역위원회 신둔면 협의회장, 더불어민주당 경기도당 청년위원회 부위원장, 이천시의회 더불어민주당 원내대표, 제7대 이천시의회 후반기 산업건설위원장직을 역임했다.

 

서학원 후보는 군 복무를 마쳤으며, 재산은 265,493천원을 신고했으며, 전과는 없다.

가 선구의 국민의힘 후보로 김재국(50세) 이천시 구만리로에 거주하며 ㈜한국 미래산업 가스 대표직을 맡고 있다.

 

학력은 세종사이버대학 사회복지학과를 재학중이며,(현)이천시 장애인 자립센터운영위원, 롯데캐슬 입주자 대표회장직을 맡고 있다.

 

재산은 1,569,037 천원을 신고했으며, 군 복무를 마쳤다.

같은 당 박명서(56세) 이천시 증신로에 거주하고 있으며 동해산업 대표를 맡고 있다.

 

동원대학교 부동산컨설팅학과를 졸업했으며, (전)이천시 연합동문회 회장, 증포동 체육회 회장을 했었다.

 

재산 신고는 644,566천원을 신고했으며, 전과기록은 1건이 있고 입후보 횟수는 3번이 있었다.

다음은 무소속으로 전 더불어민주당 소속의 이규화(61세) 현 시의원이다.

 

이규화 후보는 민선 7기 시의원으로서 지난 4년간 시의원으로서 역할을 했었으며, 신둔면 원적로에 거주하고 이화여자대학교 간호학과 성인 간호학 박사과정을 수료했다.

 

(현)이천 성모 요양보호사 교육원장을 맡고 있으며, 재산은 686,968천원을 신고했으며 전과기록은 1건이 있다.

다음은 나 선거구의 시의원 후보들이다.

 

더불어민주당 후보인 박노희(여 46세) 후보는 호법면 이섭대천로에 거주하고 있으며 가천대학교 사회정책대학원을 졸업하고 사회복지석사학위를 받았다.

 

전 YMCA 사무총장을 역임했으며,(전)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실무협의체 부위원장을 했었다. 재산 신고는 364,459천원을 신고했으며, 전과기록은 없다,


다음은 국민의힘 김재헌(60세)로 이천시 어재연로에 거주하고 있으며, 임대사업을 하며, 제물포고등학교를 졸업했다.

 

(현) 국민의힘 경기도당 지도위원, 새마을금고 부이사장을 맡고 있으며, 재산은 1,965,295천원을 신고해 후보자 중 가장 많은 재산을 신고했고, 군복무를 마쳤으며, 전과는 없다.

 

다음은 (현)이천시의회 부의장을 맡고 있는 김학원(58세) 후보다.

김학원 후보는 3선을 지낸 시의원으로서 이천시 단원로에 거주하며, 한양대학교 공정 정책대학원 지방자치학과를 졸업 행정학석사 학위를 받았다.

 

김 후보는 (전) 제5대 6대시의원, 제7대 부의장직을 맡았으며, 재산 신고는 135,581천원을 신고했고, 전과는 1건 있다.

 

다음은 무소속으로 지난 제7대 비례대표로 시의원 활동을 했었던 심의래(여 65세) (현) 시의원이며 자치헹정위원장을 역임했다.

이천시 아리역로에 거주하고 있으며, 중앙대학교 대학원 졸업, 의회학 석사학위를 받았다.

 

(전)이천시의원,(현) 민주평통자문회의 이천시 협의회 위원이며, 재산은 954,113천원을 신고했으며 출마는 2번 있다.

 다음은 다 선거구로 가장 많은 시의원 후보들이 등록했다.

 

더불어민주당 소속의 박준하(40세)로 후보자들 중 가장 젊다. 이천시 율면 고월리에 거주하고 있으며, 서울대학교 환경대학원 조경학과를 졸업 조경학 석사학위를 받았다.

 

(전)이천시 행복공동체 지원센터장, 강동대학교 건축과 겸임교수로 역임했고, 군 복무를 마쳤으며 재산은 391,349천원을 신고했고 전과는 1건이 있다,

 

더불어민주당 최석재(48세) 부발읍 경충대로에 거주하고 있으며 브래인스톰학원 원장을 역임했고, 한양사이버대학교 교육 정보대학원 졸업, 교육석사 학위를 받았다.

 

(현)이천문화재단 이사, 이천혁신 교육포럼 위원(이천시교육청) 역임하고 있으며, 재산은 559,708천원을 신고했고, 군복무를 마쳤다.

 

국민의힘 김하식(57세) 현 시의원, 부발읍 중앙로에 거주하고 있으며, 연세대학교 정경, 창업대학원 행정학전공 석사과정 졸업 행정학 석사학위를 받았다.

 

재산은 856,045천원을 신고했으며, 군 복무를 마쳤고, 1건의 전과기록이 있다.

국민의힘 임진모(49세)장호원읍 성장로에 거주하고 있으며, 농업회사법인 영동홍산 대표를 역임했다.

 

학력은 한양대학교 대학원 졸업 공학석서 학위를 받았으며,(전) 장호원 방추리 이장,(현) 이천고등학교 동문회장을 맡고 있다.

재산은 654,627천원을 신고했으며, 군복무를 마쳤고 1건의 전과 기록이 있다.

 

다음은 무소속으로 출마한 정종철(57세) (현)이천시의회 의장을 역임했고 3선의 시의원을 하고 있다.

 

부발읍 경충대로에 거주하고 있으며, 여주대학교 컴퓨터정보과를 졸업했다.

(전)SK하이닉스노조위원장을 지냈으며 3선의 이천시의회 의원과 의장을 역임했으며, 재산은 1,155,308천원으로 신고했고, 군 복무를 마쳤다.

 

마지막으로 무소속으로 출마한 조인희(여 56세) 현 시의원이다.

조 전 의원은 이천 양정중학교를 졸업하고 (전)이천소방서 여성소방대 연합회장, (현)이천시의회 시의원을 역임했다.

 

재산은 279,596천원을 신고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이천시 제8회 시의원 선거 후보자 등록 현황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