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8(목)
  • 전체메뉴보기
 
 
01 양평FC (1).jpg
 
양평FC(구단주 김선교)가 22일 용문생활체육공원에서 치러진 이천시민축구단과의 ‘2017 K3리그 ADVANCED’5라운드 경기에서 27번 김여호수아 선수의 동점골과 10번 임경현 선수의 역전골에 힘입어 2대1로 짜릿한 역전승을 거뒀다.

최근 리그 4라운드와 FA컵 4라운드 경기 2연패로 분위기 반전이 필요했던 양평FC는 경기 초반 거듭되는 공격 속에서 좀처럼 득점 찬스를 만들어 내지 못하며, 오히려 이천시민구단공격수 김운 선수에게 먼저 실점을 허용했다.
 
하지만 후반 임경현 선수를 투입하며 다시금 전열을 가다듬은 양평FC는 계속되는 공격 속에 후반 12분 동점 골을 성공시켰다. 왼쪽 사이드 지점에서 볼을 잡은 박요나 선수가 문전으로 빠르게 크로스한 후, 쇄도하던 김여호수아 선수의 발끝을 거친 공이 이천의 골망을 갈랐다.
 
분위기를 다잡은 양평FC는 4분 뒤인 후반 16분, 승부에 마침표를 찍는 짜릿한 역전골을 뽑아냈다. 김대협 선수가 상대 진영으로 깊숙하게 킥 한 볼이 임경현 선수에게 그대로 연결 됐고, 골기퍼와 1대1 상황에서 차분히 골로 연결시켰다.
 
다급해진 이천시민구단의 계속된 공격 속에서 침착하게 대응한 양평FC 수비 선수들은 더 이상 실점을 허용하지 않았다.
 
오늘 승리로 분위기 반전에 성공한 양평FC는 26일부터 시작되는 경기도민체전에 출전, 사상 첫 우승을 목표로 도전을 이어가게 됐다.
 
다음 K3리그 ADVANCED 6라운드 경기는 5월 13일 토요일 15시 파주 스타디움에서 강호 파주시민구단과 펼쳐진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양평FC, 이천시민구단과의 지역라이벌 전에서 짜릿한 역전승!!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