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8(목)
  • 전체메뉴보기
 
여주준법지원센터모범 보호관찰 학생 대상자에게 장학금 전달법무부 여주준법지원센터(소장 변병귀)는 지난 10일 경제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상황에서도 학교생활에 모범을 보이는 학생 보호관찰대상자 4명에게 장학금 총 200만원을 전달하고 학업에 전념할 수 있도록 격려했다.

장학금을 받은 학생 A군(18세, 고3)은 한 부모 가정의 자녀로, 모가 식당종업원으로 일하고 있어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었는데 KB국민은행 여주지점의 후원으로 장학금 수혜를 받게 되었다.

장학금 전달식에 참석한 김상수 KB국민은행 여주지점장은 “미래의 주역인 청소년들이 어려운 시기를 슬기롭게 극복하고 꿈과 희망을 펼쳐나가길 희망한다”라고 전했다.

장학금을 전달받은 A군은 “한 때의 실수로 보호관찰을 받고 있지만 반성하는 마음을 가지고 열심히 생활했을 뿐인데 뜻하지 않게 장학금을 받게 되어 기쁘다. 앞으로 법을 잘 지키고 공부도 더욱 열심히 하겠다”라며 감사의 마음을 표현했다.

여주준법지원센터 변병귀 소장은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학업에 충실한 학생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연계하여 소외된 저소득 가정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이뤄질 수 있도록 하고, 그들이 건전한 사회구성원으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라고 밝혔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여주준법지원센터.모범 보호관찰 학생 대상자에게 장학금 전달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