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9(금)
  • 전체메뉴보기
 
13179_12952_5355.jpg▲ 한명현 양평군수 후보
한명현 예비후보가 양평군수후보로 공천됐다. 자유한국당 경기도당 공천관리위원회(위원장 주광덕)는 기초단체장 8곳의 후보자 선출을 위한 경선 결과를 24일 오후 발표했다.
 
지난 21~22일 진행한 경선은 일반유권자 50%(1500명), 당원 50%(1500명)가 참여한 여론조사 방식으로 진행됐다.
 
한후보는 “지지자를 실망시키지 않으며 유권자의 질책을 교훈으로 삼는 군수가 되겠다.”며 공천소감을 밝혔다.
 
다음은 한명현 예비후보의 공천 소감문 전문이다.
 

공천소감
 
‘더욱 낮은 자세로, 더욱 경청하겠습니다.’
 
존경하는 양평군민 여러분, 무엇보다 우선, 군민 여러분께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여러분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저 한명현은 자유한국당 양평군수 후보가 되었습니다. 여러분의 성원을 결코 실망시키지 않는 양평군수후보가 되겠습니다.
 
따끔한 질책을 보내주셨던 군민 여러분들께도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여러분의 질책을 값진 교훈으로 삼는 양평군수가 될 것을 약속드리고 또한 다짐합니다.
 
경선과정에서 선의의 경쟁을 펼쳐오신 강병국님과 전진선님께도 깊은 존경과 감사를 드립니다. 두 분의 공약과 포부를 양평발전의 초석으로 삼는 양평군수가 되겠습니다.
 
존경하는 양평군민 여러분, 양평은 대한민국 으뜸 전원도시가 될 자격이 충분합니다,. 우리 모두의 지혜와 힘을 모으면 양평의 눈부신 발전은 곧 다가올 현실입니다.
 
우리 모두의 지혜와 힘을 모아 양평의 문제를 슬기롭게 풀고 양평의 미래를 활기차게 열어나가기를 소망합니다.
 
존경하는 양평군민 여러분, 저 한명현, 더 열심히 뛰겠습니다. 남은 선거기간 동안 저와 똑같은 목표, 양평의 발전을 위해 출마하신 여러 후보님들과 함께 깨끗한 선거를 향해 선의의 경쟁을 펼치겠습니다.
 
존경하는 양평군민 여러분, 저 한명현은 더욱 낮은 자세로 더욱 여러분의 말씀에 귀 기울이겠습니다.
 
군민 여러분의 뜻과 희망을 양평군정의 기둥으로 삼겠습니다.
 
다시 한번, 군민 여러분과 동료 후보니들께 깊은 존경과 감사를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2018년 4월24일
자유한국당 양평군수 예비후보 한명현 올림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한명현 자유한국당 양평군수 후보 공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