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9(금)
  • 전체메뉴보기
 
“물맑은 양평볼링장(이하 양평볼링장)”이 정식 오픈을 해 양평뿐만 아니라 인근 시군 볼러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02 물맑은 양평볼링장 개장.jpg
“물맑은 양평종합운동장(양평군 양평읍 종합운동장로 7)” 내에 위치한 양평 볼링장(18레인)은 레인 간 무기둥일 뿐 아니라 진천 국가대표 상비군 선수촌의 볼링장과 같은 전국 최고 수준의 시설로서 국제규격에 맞게 건립돼 각종 프로시합을 개최해도 손색이 없다.
 
아울러 주차장 완비 및 1층 단일 건물로 되어 있어 주변 시군 볼러들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4월부터 경기도협회장기 시군대항 볼링대회 및 경기도 체육대회를 거쳐 5월 초 시범운영을 통해 시설의 우수성과 운영의 안정성을 인정받은 양평볼링장은 오전 10시부터 저녁 10시까지 운영(매주 월요일 휴무)되며 일반기준 1게임당 2,800원~3,000원(대화료 1,000원)으로 인근 사설볼링장 대비 저렴한 가격으로 즐길 수 있어 또 다른 장점으로 꼽히고 있다.
 
볼링장 관계자는 “최신 체육시설로 문화․복지에 앞장서고 있는 양평에서 또 하나의 체육 명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볼링장에서 스포츠도 즐기고 종합운동장 내 공원에서 힐링도 할 수 있는 복합 문화공간을 많은 이용 부탁한다.”고 말했다.
 
기타 문의사항은 양평볼링장(양평군 양평읍 종합운동장로 9, 031-770-4095)으로 전화문의 가능하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양평군, 국제규격 전국최고 수준의 ‘물맑은 양평볼링장’ 정식 오픈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