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8(목)
  • 전체메뉴보기
 
0000178534_001_20170508111553643.jpg
존경하는 여주시민 여러분!
여러분의 소중한 한 표가 저를 여주시의회 최초의 여성 3선 의원이라는 가슴 벅찬 영광을 안겨 주셨습니다. 

시민 여러분 모두에게 정말 감사하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지난 선거기간 동안 저는 여주시의 구석구석을 누비며 많은 시민과 만났고 여러분이 주신 격려와 감동의 말씀 하나 하나를 가슴속 깊이 새기며 시민 여러분께서 여주발전을 위해 진정으로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를 깨달았고 이제부터 저는 시민의 편리한 삶을 위해 행동으로 실천하는 여주시의회 의원이 되고자 다짐합니다.
저는 희망이 넘치고 살맛나는 도시, 활기차고 시민의 자긍심이 넘치는 여주시를 위해 혼신을 쏟겠습니다.
시민의 뜻을 존중하고 쓴 소리에 더 귀를 기울이며 시민의 불편해소를 위해 의정차원의 지원을 강화하고 어려운 이웃에게 힘이 되며 생활 불편을 해소하는 생활정치인으로서 최선의 노력을 경주하고자 합니다.
지난 8년간의 의정활동을 통해 얻은 경험과 경륜을 바탕으로 소통을 우선하며 지역발전과 복지증진을 위해 더욱 힘쓰고 행정에 대한 올바른 감시와 공공의 이익을 추구하는 일에 소신과 열정을 다하겠습니다.
여러분께서 선택하여 주신 결과가 결코 헛되지 않도록 최선의 의정역량을 펼쳐 투명한 여주시정을 이루고 시민의 행복으로 실현될 수 있도록 저의 맡은바 사명을 다하는 의원이 되겠다는 약속을 드리면서 다시 한번 시민 여러분의 성원과 격려에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열심히 하겠습니다.

2018.  6. 14
여주시의회의원 당선자 김영자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여주시의회의원 김영자 당선인사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