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9(금)
  • 전체메뉴보기
 
02_떠오르는 태양 떠오르는 여주(시청 외벽 현수막 걸려).jpg 
지난 10일 여주시청 외벽에는 떠오르는 태양이 있는 신륵사 강월헌의 모습을 배경으로 ‘떠오르는 태양 아래, 떠오르는 여주!’라는 문구가 새겨진 현수막이 걸렸다.
 
이는 11월 1일부터 6일에 걸쳐, 여주시청 직원들의 공모를 통해 제출 된 작품 중 직원 투표를 거쳐 선정된 현수막으로, 떠오르는 태양처럼 비상하고 발전할 여주시를 의미함과 동시에 다가올 2019 기해년 시민의 행복을 위해 최선을 다해 노력할 것을 약속하는 여주시청 전 직원들의 각오가 담겨있다.
 
여주시는 향후에도 시청 외벽을 활용해 도자기축제, 오곡나루축제, 세종대왕문화제 등 여주시 대표 축제를 비롯한 시정홍보와 명절 인사, 시 공모전 우수작품 등 다양한 내용과 직원 공모와 시민참여, 작품을 현수막으로 걸어 시민들과 공유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이에 앞선 지난 4일 여주시는 교육, 복지, 경제, 농촌, 도시, 문화, 소통 등 7개 분야에서 총 63개 사업을 통해 아이 키우기 좋은 여주, 일자리가 넘치는 여주, 농촌과 도시가 조화로운 여주, 문화와 예술이 풍성한 여주, 시민과 소통하는 여주라는 5대 시정목표를 이루어나갈 민선7기 공약사업을 확정했고, 현수막의 문구처럼 ‘떠오르는 여주’를 만들어나갈 것을 약속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떠오르는 태양 아래, 떠오르는 여주!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