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8(목)
  • 전체메뉴보기
 
02 목욕바구니증식 (2).jpg  
청운자율방범기동순찰대(회장 박현수, 이하 ‘방범대’)는 지난 28일 청운아우름센터에 목욕바구니 500개를 기증했다.
 
이번 기증품은 지난 21일 개장한 청운아우름센터(청운목욕탕)를 주민들이 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작년 추석맞이 노래자랑 성금 100여만 원으로 마련됐다.
 
이날 기증식에는 구문경 청운면장과 박현수 청운자율방범기동순찰대장, 장명우 청운면이장협의회장, 이금순 청운면주민자치위원장 등이 참석했다..
 
한편, 방범대는 각종 행사참여 등 매년 지역봉사에 앞장 서는 것으로 잘 알려져 있다.
작년에는 제26회 청운면민의 날과 군 최초로 개최된 제64회 경기도민체전에서 많은 봉사를 했으며, 올해 12회를 맞이하는 ‘대보름맞이대축제’ 개최로 주민들이 하나 되는 자리를 마련할 예정이다.
 
박현수 방범대장은 ”방범대 50여명의 대원들과 함께 지역을 위해 크고 작은 일에 정말 열심히 참여해 왔다.“며, “앞으로도 우리의 노력이 지역에 큰 기쁨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또한, 구문경 면장은, “청운목욕탕 개장은 청운면의 오랜 염원으로, 지역단체와 주민들의 많은 관심과 성원으로 운영되고 있다.”면서, “항상 주민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함께 걸어갈 수 있는 청운면을 만들도록 노력하겠다.“고 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양평군 청운면자율방범대, 올해도 역시 따뜻한 선행으로 시작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