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8(목)
  • 전체메뉴보기
 
04 시각장애인 경로잔치 (1).jpg 
(사)경기도시각장애인연합회 양평군지회(지회장 김용권)는 지난 15일 개군면 소재 경회루 뷔페에서 제5회 ‘시각장애인 경로잔치’ 행사를 가졌다.
 
이날 행사는 갈수록 희박해지는 경로사상을 배양하고 시각장애인 어르신에 대한 헌신과 노고에 대한 사회적 관심을 제고하고자 추진됐으며, 김용권 지회장을 비롯해, 시각장애인 어르신, 정동균 양평군수, 최병학 양평로타리클럽회장 및 이규철 차기회장, 노우주 신체장애인복지회 양평군지회장, 이운전 한국장애인부모회 양평군지부장, 주인숙 양평군농아인협회장, 방영국 양평도우누리 대표 등 150여명이 참석했다.
 
김용권 지회장은 개회사에서 “앞을 제대로 못 보는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늘 꿋꿋하고 훌륭하게 자신의 역할을 묵묵히 하고 계시는 시각장애 어르신들에게 존경과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며,“늘 건강하시길 기원한다”고 말했고, 정동균 양평군수는 축사에서 “시각장애인들의 권익신장을 위해 더욱 노력하고, 늘 열린 마음으로 소통하고 공감하는 복지를 실현해 나가겠다.” 고 했다.
 
한편, 이날 경로잔치는 식전공연과 중식, 노래자랑으로 순으로 진행되었고 경품추첨과 기념품 증정 등으로 참석한 시각장애 어르신들 모두에게 흥겹고 즐거운 시간을 제공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사)경기도 시각장애인연합회 양평군지회, 제5회 시각장애인 경로잔치 성료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