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8(목)
  • 전체메뉴보기
 

02_대신면  내생애아름다운날장수사진 (1).jpg
 
   

대신면 행정복지센터(면장:손기성)에서는 고령 어르신들의 생애 추억을 남겨드리며 웰다잉(Well Dying) 패러다임 일환으로 부천에서 활동 중인 향기네 무료급식소(대표:임성택)의 재능기부를 통해 장수사진을 촬영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 날 행사에는 60명의 어르신들이 참여하신 가운데 메이크업을 하고 한복을 입어 아름답게 단장한 후 촬영을 하며 내 생애 아름다운 날로 기억되는 시간을 가졌으며 이 모든 것은 무료지원으로 진행됐다.

 

금일 행사의 재능기부자인 임성택 대표는“무료급식소를 운영하며 어르신들에게도 뜻깊은 시간을 제공하고 싶어 본 프로젝트를 추진하던 중에 여주까지 방문할 수 있어 좋은 기회였다”며, “고향의 부모님처럼 따뜻하게 대해주심에 또 한 번 감사드리고, 모든 분들의 건강한 장수를 기원드린다”고 전했다.

 

촬영에 참여하신 남○○ 어르신은 “한복을 입고 카메라 앞에 앉아보니 과거 살아왔던 시절이 회상되더라”라고 말하며, “슬픔보다는 짧게나마 나를 생각할 수 있는 좋은 시간이었다”고 소감을 전했다.

손기성 면장은 “먼 지역에서도 재능기부를 통해 행사에 수고해 주신 임성택 대표님께 감사의 인사를 드리고, 오늘 어르신들의 장수사진 촬영을 계기로 더욱 건강하시길 바란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촬영된 사진은 액자로 제작되어 향후 어르신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대신면, 어르신들의 『내 생애 아름다운 날』 장수사진 무료촬영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