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8(목)
  • 전체메뉴보기
 
제205회 이천시의회 열심히 일하는 의원들도 있다.!!
제205회 이천시의회 열심히 일하는 의원들도 있다.!!
김일중 의원, 서학원 의원발의 조례통과
[배석환 기자]=제205회 이천시의회는 지난 23일 산업건설위원회(이규화 위원장) 조례심사를 하면서 김일중 의원과 서학원 의원이 의원 발의한 안건에 대해서 만장일치로 통과됐다.

김일중 의원은 “이천시 시민안전보험 가입 및 운영 조례안”을 발의했고, 서학원 의원은 “이천시 농작물 재해보험 지원 조례안”을 각각 발의해 통과시켰다.

김일중 의원이 발의한 내용을 보면 “일상생활에서 발생할 수 있는 사고, 재난으로부터 피해를 본 이천시민의 생활 안정을 위하여 시민안전보험에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하고 있다.

또한, 서학원 의원이 발의한 조례를 보면, “자연재해로 인한 농작물 및 농업용 시설물의 피해에 대비하기 위하여, 농작물 재해보험 가입 권장 및 보험료 지원 등을 규정함   으로써 안정적인 농업생산 활동을 도모함을 목적”으로 하고 있다.

의원 공동 발의안도 있는데, “이천시 장애인가족 지원 조례안”이다.

이 조례안은 “장애인 가족의 가족 기능 보호와 역량 강화를 위한 사회복지 서비스를 구축하여 장애인과 장애인 가족에게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제공하고, 건강한 복지사회를 구현하기 위하여 이천시 장애인가족지원센터를 설치하고 운영하는데 필요한 사항을 규정”하고 있다.

한편, 제205회 이천시의회 회기의 전체적인 내용을 보면 그래도 일하는 의원들은 역시 따로 있으며, 무임승차하는 일부 의원은 눈총을 받고 있어 문제의원으로 지적되고 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제205회 이천시의회 김일중, 서학원 의원발의 조례안 통과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