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8(목)
  • 전체메뉴보기
 
 
03 사람과 양평, 재난기본소득 전달.JPG
 
 사람과 양평 회원 이정수 외 9명이 지난 24일 양평에서 지급한 재난기본소득 12만원을 다시 양평군에 기부하여 어려운 이웃들을 돕고 싶다는 뜻을 전해왔다.
 
자산 및 소득수준에 관계없이 모든 양평군민에게 12만원씩 재난기본소득이 지원되고 있는 중에 사람과 양평의 회원 10명이 뜻을 모아 재난기본소득 120만원을 기부의 형태로 반납하며 훈훈한 나눔 실천을 보여주었다.
 
사람과 양평 이정수 회원은 “지금 모든 군민들이 힘들 때이지만 어려운 이웃들은 더욱 더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을 것‘이라며, ”우리의 재난기본소득이 우리보다 더 필요한 가구에 지원이 되었으면 하고 우리의 기부에서 그치지 않고 더 많은 사람들이 재난기본소득 기부에 동참해주었으면 좋겠다”며 소감을 전했다.
 
한편, 양평군에서는 재난기본소득을 어려운 이웃에게 기부하여 코로나19 위기를 극복하자는 기부릴레이 캠페인을 준비 중이다. 재난기본소득 기부릴레이 캠페인은 양평군지역사회보장협의체 및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협업해 진행 될 계획이며, 모인 성금은 양평군 내 저소득 취약계층을 돕는 맞춤형 복지사업에 쓰일 예정이다.
 
(문의 : ☎ 031-770-2142, 해피나눔계좌 : 농협 143-17-006241/경기공동모금회)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사람과 양평,‘우리의 재난기본소득을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해주세요’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