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9(금)
  • 전체메뉴보기
 

지역01- 여흥이봉사단, 지역농산물 먹거리지원 사업 첫 실시 (2).jpg

 

[여주시 정남수기자]=지난 13일 여흥이봉사단(단장 김진숙)에서는 취약계층의 주말 결식 방지를 위해 경기도의 제철 재료로 만든 반찬도시락을 나누는 「2022년 지역농산물 먹거리지원 사업」을 첫 시행하였다.

 

이 사업은 경기도에서 주관하는 사업으로 지역농산물을 활용한 건강한 먹거리를 지원하여 취약계층 가구의 결식을 방지하고 건강증진에 기여할 목적으로 여흥동(동장 박창주), 여주시노인복지관(관장 이석자), 여흥이 봉사단이 뜻을 모아 추진하여 지난 3월 최종 사업자로 선정되었다.

  

박창주 여흥동장은 “여주와 경기도의 농산물로 취약계층에게 영양 잡힌 식사를 제공하고 농가 소비도 활성화하는 의미 있는 사업에 뜻을 모아주신 분들께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여흥동 복지문제 해결을 위한 활동에 적극 지원하겠다.” 고 전했다.

 

이석자 노인복지관장은 “여흥동과 여흥이봉사단과 업무 협약 후 함께하는 첫 사업이다. 어르신들의 건강한 삶을 위해 지속적으로 사업을 연계하고 진행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김진숙 여흥이봉사단장은 “장소를 제공해주시고 물심양면 애써주신 노인복지관 관계자분들께 감사드린다. 여흥동 취약계층을 위해 즐거운 마음으로 고민하며 봉사활동을 이어가겠다.”고 전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여흥이봉사단, 지역농산물 먹거리지원 사업 첫 실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