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8(목)
  • 전체메뉴보기
 

추가지역03- 2022년 여흥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장애인복지관과 함께하는 식샤합시다 지원 사업 추진 (2).jpg

 

[여주시 정남수기자]=6월 28일(화) 여흥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공위원장 박창주, 민간위원장 한진수)는 2022년 장애인복지관(관장 김은희)과 함께 하는 식샤합시다 지원 사업을 추진하였다. 여흥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 12명과 관내 취약계층 12명이 참석한 가운데 이웃을 잇다 3호점인 여주본가의 후원으로 식사나눔과 말벗이 되어드리는 따뜻한 시간을 가졌다.

 

「식샤합시다 지원」 사업은 노인, 장애인 가정 등 관내 취약계층과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의 1대 1 매칭을 통한 함께하는 식사 나눔사업으로 정서적 소통 및 만남의 시간으로 취약계층의 건강증진을 통해 함께하는 지역복지 발전을 도모하였다.

 

한진수 민간위원장은 “바쁜 일정에도 함께 뜻을 모아준 협의체 위원들에게 감사의 말씀을 전하며 “코로나19로 인해 외출이 어려워지신 어르신과 취약계층 가구에 희망과 응원으로 조금이나마 힘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박창주 공공위원장은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나눔을 실천해주신 위원님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사각지대에 놓인 사회적 약자에 대한 안전망을 구축해 행복한 돌봄 문화 확장에 앞장서서 더 행복할 수 있는 여흥동을 만드는데 노력하겠다.”며 감사의 뜻을 밝혔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장애인복지관과 함께하는 식샤합시다 지원 사업 추진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