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8(목)
  • 전체메뉴보기
 

신둔평생학습100선.jpg

 

[이천시 이승철기자]=신둔면 평생학습센터는 2022년 대한민국 평생교육 100선 지역을 살리는 프로그램 공모 문화예술분야에 코로나 블루 극복 홈 학습으로 우리동네 온가족 안방학습이 선정되었다고 23일 밝혔다.

 

신둔면 평생학습센터는 그동안 지역의 문화학습 발굴하여 지역과 함께 성장하는 평생교육을 펼쳐오고 있으며 올해 개최된 지역을  살리는 평생학습 프로그램 100선문화 예술분야에 공모 선정되어 전주 한벽 문화관에 초청되었다.

 

평생교육 100선 선정작은 월드컬쳐 오픈 유튜브에 게재하며. 대통령 직속 국가균형발전위원회 및 유네스코 평생학습 연구소에 전달되어 영구 보전 될 계획이다.

 

신둔면 이정화 평생교육사는 월드컬쳐오픈과 지니포럼에서 공동 주최하는 프로젝트 시리즈로 균형발전과 지역경제활성화에 기여하는 국내외 공익활동가를 함께 발굴하고 우수사례를 소개하여 지속적인 활동이 가능하도록 지원하는 사업이다.

 

올해는 우리지역에서 평생학습 프로그램을 고민하고 만들어가는 평생교육사 들을 위한 자리로서 미래를 준비하는 길을 도와주고 희망을 주며 지역발전에 기여 하고 있는 평생교육사 담당자의 역할에 존중이 수반되어야 할 것에 많은 이들의 격려와 응원의 메시지가 있었다며 지역을 살리는 평생학습에 평생교육사의 중요성을 다시한번 알리는 자리였다고 밝혔다.

 

▶ 문의 신둔면 평생교육사 이정화 / ☎ 031-644-8487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신둔면 2022년 지역을 살리는 평생학습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