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9(금)
  • 전체메뉴보기
 

책으로 가을을 만나다.jpg

 

[이천시 이승철기자]=책의 향기가 어울리는 완연한 가을을 맞아 효양도서관에서는 오는 10월 8일부터 가을독서프로그램 “책으로 가을을 만나다.”를 운영한다.

 

독서에 대한 의욕을 샘솟게 하는 이번 프로그램은 ▲가을과 함께 작심읽기(10.11.~11.7.)▲가을아 놀자(10.17.~11.7.)▲책 읽기 좋은 가을(10.8.~10.29.)로 유아부터 성인까지 책과 관련된 활동으로 도서관과 책에 친숙하게 접근할 수 있는 동기를 부여하고자 기획하였다.

 

특히 가을과 함께 작심읽기 과정은 청소년 과정을 신설하였고, 숭례문학당 논제연구소 연구원 장정윤 강사와 평일 20일간 매일 정해진 분량을 읽고 카카오톡 단톡방에 단상과 발췌문을 올리는 비대면 함께 읽기로 진행한다.

 

또한 유아대상 “가을아 놀자”와 초등학생 대상 “책 읽기 좋은 가을”은 대면프로그램으로 진행하여 계절과 관련된 다양한 놀이 활동과 그림책으로 아이들이 책과 친해질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수강생 모집은 9월 28일(수)오전 10시부터 도서관 홈페이지를 통해 선착순으로 모집하며,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icheonlib.go.kr)또는 인스타그램(@hyoyang_library)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도서관 관계자는 “효양도서관 가을과 함께 읽기 프로그램으로 책을 더욱 풍부하고 색다르게 즐기며 책 읽는 즐거움을 만끽하시는 가을을 보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효양도서관 가을독서 프로그램 “책으로 가을을 만나다.” 운영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