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9(금)
  • 전체메뉴보기
 

03- 여주시소상공인지원센터, 소상공인 경영안정·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관계기관 업무협약 체결.jpg

 

[여주시 정남수기자]=11월 15일 여주시소상공인지원센터(센터장 박병창)는 센터를 주체로 경기신용보증재단 여주지점(지점장 배인섭)과 여주새마을금고(이사장 김동학), 여주신용협동조합(이사장 김동수), 여흥신용협동조합(이사장 심재천)이 상호 신뢰를 기초로 하여 여주시 소상공인의 경영안정과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였다고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여주시소상공인지원센터는 소상공인·자영업자 대출 안내 및 추천을 하며 경기신용보증재단 여주지점은 신용보증을 적극적으로 지원하기로 하였다. 여주새마을금고와 여주·여흥 신용협동조합은 0.5%~2%의 대출금리 협약 우대 감산을 적용하기로 하였다.

 

여주시소상공인지원센터 박병창 센터장은 이번 업무협약이 서민경제를 담당하고 있는 지역 금융기관인 새마을금고와 신용협동조합, 경기신용보증재단이 서로 협력하여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여주시 소상공인 및 자영업자의 실질적인 경영안정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하였다. 아울러 소상공인의 경영안정 지원을 위해 협약체결에 협조해주신 각 금융기관 대표들에게 감사를 표하였다. 각 금융기관 대표들 또한 이번 협약이 소상공인들에게 힘이 되도록 적극 협력할 것을 약속하였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여주시소상공인지원센터, 관계기관 업무협약 체결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