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8(목)
  • 전체메뉴보기
 

02- (재)여주시인재육성장학회 2023년 장학생 선발.jpg

 

[여주시 정남수기자]=재단법인 여주시인재육성장학회(이사장 유영설)는 유능한 인재를 양성하고 지역사회 발전에 이바지하고자 ‘2023년 여주시인재육성장학회 장학생 선발계획’ 공고를 1월 10일(화)에 여주시인재육성장학회 홈페이지(www.yeojulove.or.kr) 및 여주시청 홈페이지(www.yeoju.go.kr)에 게시한다.

 

장학생 자격요건은 학생의 보호자(부 또는 모)나 본인이 공고일 현재 여주시에 거주(주민등록상 주소)하고 있으며, 거주기간이 계속해서 3년 이상인 국내 학생 지원자 중에서 초등학생 4명, 중학생 5명, 고등학생 46명, 대학생 96명으로 총 151명을 선발할 예정이다.

 

지원 분야는 대학입학우수(장기), 우수(단기), 특기우수, 여주장학생, 재해구호 장학생으로 조건에 맞는 분야를 선택하여 지원하면 된다.

 

장학생 신청 접수는 3월 2일부터 3월 31일까지로 방문 또는 우편 접수가 가능하고, 장학생 선발 및 장학증서 수여식은 5월에 실시할 예정이다.

 

장학금은 6월과 9월, 2회로 분할 지급되며 기타 자세한 사항 및 신청 서식은 (재)여주시인재육성장학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재)여주시인재육성장학회는 “유능한 인재를 양성하고 학교를 명문화하기 위한 설립목적을 달성하기 위해, 가능한 많은 학생이 지원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재)여주시인재육성장학회 2023년 장학생 선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