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9(금)
  • 전체메뉴보기
 

05- 여주시 소상공인지원센터 관내 소상공인 정보화 교육 대상자 모집.jpg

 

[여주시 정남수기자]=여주시 소상공인지원센터(이하 센터)에서는 여주시 평생합습센터와 협업하여 3월 17일부터 3월 28일까지 관내 소상공인을 대상으로 하는 정보화 교육 프로그램 참가자를 모집한다.

 

교육 대상자는 관내 소상공인이며, 교육과정은 컴퓨터 기초과정과 SNS활용 과정으로 과정별로 15명씩 총 30명을 모집한다.

 

교육 기간은 4월 3일부터 5월 26일까지이며 교육 시간은 기간 내 매주 월요일과 금요일 14:00~16:00로 교육비는 전액 무료로 진행된다.

 

교육신청은 여주시 소상공인지원센터 홈페이지(https://yjss.or.kr/) 내 ‘교육신청’ - ‘오프라인 교육’을 통해 온라인 신청이 가능하며, 온라인 신청이 어려운 소상공인을 위해 센터에서 오프라인 신청도 받고 있다.

 

교육은 여주시 평생학습센터(여주시 신륵사길 6-6) 3층 컴퓨터실에서 진행된다.

 

유준희 센터장은 “소상공인 정보화 역량을 강화하여 온라인홍보, SNS 홍보를 통한 매출 증대까지 이어질 수 있도록 다양한 교육프로그램을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여주시 소상공인지원센터는 소상공인 교육 지원 이외에도 오프라인 교육 지원, 온/오프라인 홍보 지원, 1:1컨설팅(상품개발, 홍보물 지원 등) 소상공인을 위한 다양한 지원사업들을 추진하고 있다.

 

지난 1월에는 소상공인을 위한 온라인 교육 컨텐츠를 제작해 여주시 소상공인지원센터 홈페이지에서 상시 수강하도록 했다.

 

또한 상반기 SNS 홍보단을 통해 소상공인 업체를 방문해 SNS 홍보를 지원하고 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여주시 소상공인지원센터 관내 소상공인 정보화 교육 대상자 모집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