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9(금)
  • 전체메뉴보기
 
3_여주시 제262차 안전점검의 날 캠페인 (1).jpg  
여주시는 지난 1월 19일 2018년 무술년을 맞이해 올 한해도 무사히 사고 없는 안전한 여주시가 되기를 기원하는 마음을 담아 겨울철 재난 예방을 위한 제262차 안전점검의 날 행사를 경강선 여주역 앞에서 벌였다.

이날 캠페인은 2018년 안전한 여주시를 만들기 위해 각오를 다진 여주시 안전총괄과 직원들이 관내 지역자율방재단, 안전지키미와 함께 캠페인을 선보였다.

특히, 겨울철 재난 예방을 위한 홍보활동으로 ▲폭설에 따른 피해 예방 및 교통안전행동요령, ▲겨울철 수도 및 가스시설 관리방법, ▲내 집‧내 점포 앞 눈치우기,▲생활주변 안전취약요인을 신고하는 안전신문고 ▲내 주변 재난‧사고를 바로 알 수 있는 경기 안전대동여지도 앱 등의 홍보를 실시했다.
또한, 2018 평창 올림픽‧패럴림픽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한 농가에서의 AI 예방 행동 수칙 등에 대해 적극 안내했다.
 
시 관계자는 시민 모두가 AI 예방을 위해 ▲철새 도래지나 가금류 농가 방문 및 주변 산책을 자제하고 ▲야생동물이 서식하고 있는 산·하천 주변 등의 인적이 많은 곳에 다녀온 경우 눈‧코‧입을 절대로 만지지 말고 즉시, 비누로 손을 씻어야하며 ▲반려동물이 혼자 집 밖으로 나가지 못하도록 주의해달라고 조언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여주시 제262차 안전점검의 날 캠페인 실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