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8(목)
  • 전체메뉴보기
 

파라솔톡 (2).jpg

 

[이천시 이승철기자]=엄태준 이천시장은 지난 21일 장호원 하나로마트 앞에서 네 번째 파라솔 톡을 진행했다.

 

이날 행사에는 즉석에서 대화를 신청한 인근 지역 상인과 길 가던 행인, 사전 신청한 장호원 새마을협의회, 여성민원봉사대 등 20여 명의 시민이 참여하여 초등학교 주변 환경개선 문제, 주정차 시간 문제, 생활SOC 관련 문제 등과 관련해서 대화의 시간을 가졌다.

 

주요 내용으로 △ 장호원초등학교 후문 스쿨버스 승하차장 이동 건의 △ 청미천변 자전거도로 가로등 설치 △ 읍내 주요 시가지 주정차 시간 연장 요청 △ 버스 배차시간 증차 등 다양한 분야의 많은 대화가 오고갔다.

 

파라솔톡에 참여한 장호원 주민은 “시장님을 만나려면 한 시간 가량 차를 타고 가야 하는데 이렇게 오신다고 해서 일부러 찾아왔다”며 “직접 얼굴을 보며 말 할 수 있어 후련하고, 이런 기회가 자주 있었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엄태준 이천시장은 “더운 날씨에도 만나러 와주신 주민들께 감사하다”며 “장호원은 남부권의 거점으로 중요한 지역이며, 주신 건의사항을 적극 해소하여 남부권 주민들이 소외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이천시장 파라솔 톡~!' 은 올해 연말까지 매달 첫째, 셋째 주 월 2회 정기적으로 진행되며, 다음 행선지는 마장면으로 다음달 7일 저녁 7시에 운영할 예정이다.

 

파라솔토크에 참여하고 싶은 시민은 즉석 현장 방문이나 사전 예약(시민소통폰 ☎ 010-9148-1990 / 카톡, 문자만 가능)을 통해 참여하면 된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이천시장 파라솔 톡~! 장호원에서 운영!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