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8(목)
  • 전체메뉴보기
 

 

나는 성 안에 있는 자인가, 성 밖에 있는 자인가

신천지예수교회,_“생명나무가_있는_거룩한_성은_어떤_곳인가”2.jpg
23일 오전 신천지예수교회의 ‘생명나무가 있는 거룩한 성’ 세미나에서 유영주 서울야고보지파장의 요한계시록 22장 강의가 유튜브에서 실시간 스트리밍되고 있다.

 

 

[정남수 기자]=신천지예수교 증거장막성전(총회장 이만희, 이하 신천지예수교회)이 ‘하나님의 새 언약 계시록 예언과 성취 증거’ 세미나를 통해 세계 최초 요한계시록의 성취를 알리는 가운데, 유영주 서울야고보지파장이 23일 계시록 22장 강의에 나섰다.

 

유 지파장은 이날 요한지파의 계시록 21장 강의에 이어 ‘생명나무가 있는 거룩한 성’이라는 제목으로 계시록 22장의 말씀과 그 말씀대로 이루어진 실상에 대해 증거했다.

 

그는 “계22장은 거룩한 성에 있는 하나님과 어린양의 보좌에서 생명수 강이 흘러나와 그 길 가운데로 흐르고, 생명수 강 좌우에 달마다 열두 가지 열매 맺는 생명나무가 있어 그 잎이 만국을 소성하며, 하나님의 종들은 하나님의 얼굴을 보고 세세토록 왕 노릇 하는 내용을 소개하고 알린 말씀”이라며 강의를 통해 그 실상을 명쾌하게 밝혔다.

 

먼저 유 지파장은 거룩한 성에 있는 생명나무에 대해 “초림 때 생명나무의 실체는 예수님과 열두 제자”이며 “재림 때 생명나무의 실체는 계7장과 14장의 이긴 자와 신천지 열두 지파”라고 말씀에 근거해 설명했다.

 

이어 “생명나무가 달마다 맺는 열두 가지 열매는 약1:18의 말씀과 같이 영적 새 이스라엘 열두 지파의 달마다 전도된 성도들”이며 “만국을 소성 하는 생명나무의 잎은 진리의 말씀을 받아 전하는 전도자들”이라고 증거했다.

 

그러면서 “만국이 생명나무 잎으로 소성 받아야 될 이유는 계21:5에서 만물을 새롭게 하신다 하셨기 때문이고, 새롭게 하신다 하신 이유는 계18장의 말씀과 같이 만국이 귀신의 나라 바벨론에 미혹 받아 마귀의 형상과 사상으로 부패되었기 때문이다”라며 “그렇기에 수정같이 맑은 생명수 말씀으로 깨끗하게 씻어 소성 받아야만 하나님의 나라에 들어갈 수 있다”고 덧붙였다.

 

이 생명나무가 있는 거룩한 성에 대해서는 “원래 거룩한 성은 영계에 있는 새 예루살렘 성이나, 이 새 예루살렘 성이 계21장에서 본 바 새 하늘과 새 땅에 임해 오신다 했고 신천지 12지파에 임했으니 신천지 12지파가 이 땅에 있는 거룩한 성이 된다”고 밝혔다.

 

또 “성 안에 있는 자들은 계 20장에서 본 바 첫째 부활에 참예하는 자들”이며 “계7장과 14장에서 말씀하시는 인 맞은 열두 지파 144,000명이자 하나님의 얼굴을 보는 종들로서 하나님과 예수님의 목자가 되어 세세토록 왕 노릇 하는 자들”이라고 소개했다.

 

반면 “성 밖에 있는 자들은 계13장, 17장, 18장에서 본 바 하나님을 저버리고 떠나간 배도자들과 하나님의 장막성전을 멸망시킨 사단에게 속한 멸망자들”이며 “계20:7~10에서 본 바 하나님의 심판을 받아 마귀와 함께 지옥 유황불에 들어가는 자들이니, 이 성 밖에 있는 자라면 성 안에 들어올 수 있도록 해야 한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거룩한 성에 들어가기 위한 자격은 ▲하나님과 예수님의 보좌에서 나오는 생명수의 말씀에 두루마기를 깨끗이 빨아 입는 것 ▲생명책에 녹명되는 것 ▲계시록의 말씀을 가감하지 않는 것”이라며 본문 말씀을 들어 그 실상과 함께 증거했다.

 

유 지파장은 “이 자격을 갖추려면 계시록의 예언과 이룬 실상을 알아야 한다”라며 “계시록을 알기 위해서는 예수님이 교회들에게 보낸 사자를 찾아 만나서 반드시 증거를 받아야 한다”라고 강조했다.

 

그는 “이렇게 전할 수 있는 것은 예수님께서 교회들을 위해서 보내신 사자 곧 신약의 약속의 목자가 신천지예수교회에 있기 때문”이라며 “주신 계시록의 말씀 모두 다 깨닫고 지켜 행함으로 약속하신 천국과 영생의 모든 복을 받는 믿음의 가족들이 다 되었으면 한다”고 당부했다.

 

한편 ‘하나님의 새 언약 계시록 예언과 성취 증거’ 세미나는 요한계시록 1장부터 22장까지 매회 순차적으로 강의가 진행되며 138개국 24개 언어로 송출, 18회 만에 600만 뷰(17일 기준)를 돌파하는 등 성황리에 진행됐다.

 

해외 목회자들 사이에서 큰 관심을 받고 있으며 국내 목회자들의 참석 또한 꾸준히 늘어나고 있는 가운데, 교재와 강사 파견을 요청하는 등 신천지예수교회와 업무협약을 맺는 국내·외 목회자들이 급증하고 있는 실정이다.

 

금번 세미나는 12월 27일 신천지예수교회 이만희 총회장의 특별강의로 모든 일정이 마무리된 후 각 지파 강사들을 통해 ‘천국비밀 비유와 실상증거’강의가 진행될 예정이다. 세미나 영상은 신천지예수교회 공식 유튜브(https://bit.ly/2021revs)를 통해 다시 보기가 가능하며 관련 문의사항은 신천지예수교회 대표전화(070-4441-6956)로 하면 된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신천지예수교회, “생명나무가 있는 거룩한 성은 어떤 곳인가”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