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9(금)
  • 전체메뉴보기
 
P1012848RS.jpg▲ 22일 이천시 민속5일장에서 김용진 전 차관이 부인인 경미경 여사와 함께 현장투어를 통해서 주민들과 소통에 나섰다. 사진/ 김용진 선거캠프제공

[정남수 기자]=전 기획재정부 차관 김용진 더불어민주당 예비후보가 설 명절을 앞둔 22일 이천시 관고동 소재 관고전통시장(상인회장 민춘영)을 찾아 지역상인의 애로사항을 듣는 등 시민과 소통하는 민생행보에 나섰다.
 
김 예비후보는 이날 오전 10시 더불어민주당 중앙당에서 총선공약 3호 「설 명절 민생 공약(소상공인 자영업자 생업 안전망과 자생력 강화)」 발표에 참석한 후 곧바로 지역으로 이동해 전통시장을 방문, 어려운 경제 여건 속에서도 지역경제 발전을 위해 힘쓰고 있는 소상공인들의 애로사항을 듣고, 전통시장을 찾은 시민들의 생생한 목소리를 들었다.
P1012763RS.jpg
또, ‘온누리상품권’과 ‘이천사랑상품권’으로 과일과 떡 등 성수품을 직접 구매하는 등 시민들과 설 명절 준비를 함께 하면서 전통시장을 활성화하고 지역경제를 활력 넘치게 하는 현장 활동을 함께 했다.
 
민춘영 관고시장 상인회장은 “전통시장이 깨끗하고 편리하게 개선되고 전용 주차장까지 갖춰지면 어느 대형마트 부럽지 않게 좋아질 것”이라며, “관고전통시장에 더 많은 관심을 갖고 값싸고 질 좋은 상품이 가득한 전통시장을 만드는 데 적극 힘써 달라”고 요청했고, 이에 김 예비후보는 “내수위축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지만 앞으로 전통시장이 활성화되고 새로운 활로를 찾을 수 있는 방안을 적극적으로 찾겠다”고 화답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김용진 더불어민주당 예비후보 관고전통시장 설 대목장을 찾아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