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9(금)
  • 전체메뉴보기
 
여성문화대학 참가자 단체사진.jpg 
이천시(시장 엄태준)는 13일부터 14일까지 이틀 동안 이천시 여성회관에서 여성문화대학수강생 및 시민 30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작품전시회 및 공연발표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전시회는 서양화, 보타니컬아트, 민화, 프랑스자수, 캘리그라피, 캐리커쳐, 아동요리, 다도예절, 도자기페인팅 등 그동안 갈고 닦은 실력을 선보였다.
 
공연발표회는 레크댄스, 바이올린, 첼로, 우쿠렐레, 오카리나, 줌바피트니스 등 8개 과목의 다양한 공연이 펼쳐져 수강생과 가족들이 다함께 어울리는 신명나는 시간으로 진행됐다.
 
특히 전시관 관람객들에게 다도예절 수강생들이 다도를 시음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고, 아동요리지도사과정과 뻔한 홈베이킹 과정도 샌드위치와 쿠키 등을 제공해 큰 인기를 얻었다.
 
이천시 여성회관은 매년 1기(상반기)와 2기(하반기)로 나누어 교육강좌를 개설하고 있으며, 년 1,700여 명의 수강생이 참여하는 등 이천시민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2019년도 1기 강좌는 2월 중순부터 이천시여성회관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선착순 모집을 할 예정이며 야간 강좌에 한해서는 남성들도 신청(정원대비 20%모집) 가능하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이천시 여성회관, 여성들의 끼와 능력 발휘하는 작품전시회 및 공연 성황리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