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6(화)
  • 전체메뉴보기
 
- 용문면 전 주민들이 화합하고 즐기는 문화축제06 용문면민의날 문화축제 성황리에 마무리.jpg
지난 1일 용문생활체육공원에서 개최된 ‘제27회 용문면민의 날 행사’가 지역 주민 2,000여 명의 열띤 호응 속에서 성황리에 마무리 됐다.
 
이번 용문면민의 날 행사는 ‘용문면민화합, 용문읍승격, 동부권 거점도시 육성’이라는 비전을 가지고, 기존의 면민의 날 행사방식에서 탈피해 시대에 흐름에 맞추어 가족과 함께 즐기는 문화·예술 행사로 진행됐다.
이날 행사는 정동균 양평군수, 이정우 양평군의회의장, 정병국 국회의원 등 많은 내외귀빈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으며 명랑운동회, 면민노래자랑, 자치센터․용문농협 등 축하공연, 폭죽놀이로 진행돼 축제 분위기를 뜨겁게 달궜다.
 
또한, 유철목 면민대상 이외에도 지역사회발전 유공자 15명에 대한 표창도 진행됐다.
 
윤건진 용문면장은 “‘맛있게 먹고, 즐겁게 놀자’라는 주제로 1만8천여 명 용문면민 모두 즐길 수 있는 축제를 만들기 위해 노력했다. 마을에서 준비하신 장기자랑을 마음껏 발휘하시고 참석해 주신 분들의 표정에서, 본 체육대회가 면민 간 소통과 화합의 장이 된 것을 느낄 수 있었다.”고 전했다.
김용일 용문면체육회상임회장 또한 “용문면민 모두 즐길 수 있는 축제였으며, 앞으로도 용문면 체육회는 용문면민의 건강과 화합을 위해 고민하고 노력해 용문 발전과 나아가 양평 발전에 이바지하겠다.”고 다짐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제27회 용문면민의 날 문화축제 성황리에 마쳐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